Dorulog
article thumbnail
반응형

 컴퓨터를 사용하다 보면 인터넷에서 잘못된 클릭 또는 파일을 다운받아서 악성코드에 감염될 수 있습니다.

 

윈도우 10에서는 윈도우 디펜더가 기본으로 설치되어, 기본적인 차단은 하고 있는데요.

 

감염되어 느려졌다면 예전 MZK라 불리우던 MalwareZero를 설치하여 제거해 보세요.

2014/03/13 - [My life/Computer & IT] - 지긋지긋한 악성 코드 벗어나보자.(악성코드 및 광고 사이트 제거하기)

 

지긋지긋한 악성 코드 벗어나보자.(악성코드 및 광고 사이트 제거하기)

인터넷 여행시 악성코드들 때문에 나타나는 광고 때문에 많이 짜증나고 불편하셨죠? 이번 시간에는 그런 악성코드를 제거하는 방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악성코드는 무엇보다 예방(?)이 가장 중요합..

dorudoru.tistory.com

정말 예전에 사용되었던 울타리는 이제 업데이트가 되지 않고,

 

고클린은 그래도 현재도 업데이트가 되고 있어서 이방법으로 진행하셔도 됩니다.

http://www.gobest.kr/goclean_app/index.htm

 

고클린 최적화프로그램-공식 홈페이지-(Goclean optimization Program)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224,청구블루빌407호 IRONGATE 031-711-7105(통화가능시간:10시~11시30분,14~18시,토,일공휴일 휴무) 사업자번호:144-81-26653 대표:김경민

www.gobest.kr

 저는 오늘은 MalwareZero를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공식홈페이지에서 https://malzero.xyz/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압축을 풀면 아래와 같은 파일이 보이는데요.

 

malzero에 들어가셔서 start 파일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하시면 됩니다.

 

이는 6. 사용방법에 자세히 나와있으니 참고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그리고 프로그램이 실행되면, 아래와 같은 창이 뜨고, 약 1~3분정도 초기화 시간이 걸립니다.

이후 안내 메시지가 나오고, 검사를 시작하게 됩니다.

검사는 아래처럼 진행되며, 최종 종료시에는 초록색 창으로 변하게 되고, 결과를 출력하게 됩니다.

일반 모드에서도 검사 및 삭제가 되나, 일부 악성코드는 안전모드에서만 삭제가 가능하니

 

아래 글을 확인하셔서 안전모드 진입 후 실행하시면 더 좋습니다!

 

2017/02/25 - [My life/Computer & IT] - [윈도우10] 부팅이 안될때 복구하기

 

[윈도우10] 부팅이 안될때 복구하기

[윈도우10] 부팅이 안될때 복구하기 준비물 : 설치 USB, 윈도우 10을 사용하다가 부팅이 안될때 복구를 해야하는데, 부팅시에 F8을 눌러도 우리에게 친숙한 안전모드 화면이 뜨질 않는다. 이때에는 설치 USB를..

dorudoru.tistory.com

 그럼 악성코드 없는 곳에서 잘 사용하시길!

728x90
profile

Dorulog

@dorudoru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