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rulog
article thumbnail
반응형

[광군절] 광군절 그리고 Aliprice


 오늘은 중국의 전통적인 세일 기간인 광군절!

 유래는 인터넷에 찾아보니 아래와 같이 설명이 되어 있네요.

 국내에선 역시 빼빼로데이로 더 유명하죠 ㅎ

 하지만 이젠 국내에도 많은 분들이 광군절 세일 기간을 알고 계시고

특히 가장 난이도가 쉬운 직구인 알리 익스프레스를 자주 활용하실 텐데요!

관련되어 유용한 싸이트가 하나 있어서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알리 익스프레스의 가격을 비교해주는 알리 프라이스입니다!

http://www.aliprice.com

첫화면은 아래와 같구요.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원하는 제품을 클릭하고 링크를 복사해 주면.

저는 제가 사고 싶은 GPD Pocket을 예로 들어보겠습니다.

 알리 프라이스에 들어와서 해당 링크를 복사해 넣으면

아래처럼 가격 히스토리를 보여줍니다!

사실 443달러는 최저가 이네요.. 사고싶다..

너란 녀석

 사실 이런 인터페이스는 많이 보셨을텐데요. 

아마존 가격을 알려주는 카멜카멜카멜과 유사한 기능을 합니다.

다만 아직 얼마 안되서 그런지 카멜카멜카멜과 같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진 않더라구요.

3개월 내의 가격 변동만을 알려주긴 하지만 구매전에 한번 참고하시면 좋을 싸이트 갔습니다 ㅎ

 특히 광군절이라고 진짜 세일하는 아니면 가격을 올린다음 세일하는지 한번 확인해보세요~








 

 

여러분의 댓글이 글쓴이에겐 큰 힘이 됩니다.




728x90
profile

Dorulog

@dorudoru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