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rulog
article thumbnail
반응형

[해외직구] 해외 직구 용품 사용하기 위한 멀티탭 추천


준비물 :


해외 직구 아이템을 쓰다보면

110V용 아이템은 어떻게든 사용하기 편한데, 3자형 콘센트 등 아래 나오는

특이한 콘센트 플러그를 만나면 당황하기 마련이다..

직구를 한지 꽤 됬지만 아직도 이 문제는 쉽지 않은데요


이번 이사하면서 꿀템을 찾게 되었다!

LDNIO의 멀티탭인데, 멀티 플러그를 지원하면서 220V로 별도 개조하지 않아도 한국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플러그다.

집에 직구 물품이 많다면 무리해서 플러그 개조 등을 하지 않아도 되는 꿀템!!

 예전에는 샤오미 멀티 플러그를 220V로 개조해서 사용했었는데 진짜 편리하다.


한 3일 걸린후 배송받은 제품!

최근에 직구한 제품중에서 정말 가장 잘 쓰는 아이템이 아닌가 싶네요.

집에 여자분들이 많다면 스파크 튀는거 두려워하고 하는데 이 멀티탭으로 바꾼뒤로는 다들 편하다고 하네요.

 다양한 플러그를 한번에 꽂을 수 있고, 게다가 USB까지 3개 달려 있어 거실에 두면 짱편!!

 집에 직구한 물품이 많은데, 굳이 별도로 개조하거나 돼지코등을 사용하지 않고 바로 꽂을 수 있어서 정말 편리하다.

 참고로, 국내에는 아직 파는 곳이 없는것 같고 Qoo10에서 아래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https://qoo.tn/AWP5HQ/QSHOP/Q122317617



 암튼 필요하신 분은 한번 구매해봐도 괜찮을 듯합니다.

저는 완전 대만족입니다.


추천

돼지코 및 220V개조에 두려움이 많은분

스파크 튈때마다 심장이 뛰는분~


반대

나는 전기 마스터






 

 

여러분의 댓글이 글쓴이에겐 큰 힘이 됩니다.




728x90
profile

Dorulog

@dorudoru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