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rulog
article thumbnail
반응형

[지름] LG 룸앤TV(27TK600D) 구매 후기

 

연관 게시물 :

 

 새 집으로 이사한 후 친구가 집들이 선물을 선택해보라고 해서

무엇을 할까 하다가 요즘에 세컨 TV로 이쁜 Room&TV가 있다고 해서 선택

모델명은 27TK600D이며 27인치의 FHD모델입니다.

사실 스펙에 비해 가격은 사악하다 ㅠㅠ

하지만 이쁘니까 다해~

룸앤티비 개봉기

 

심플한 포장.. 하지만 배송중에 때가 많이 탔구나 ㅎㅎ

그리고 포장을 벗겨내자 드러나는 자태!

곱다 고와 ㅋ 디자인은 완전 제 취저네요.

사실 박스를 열면 스티로폼에 전원 케이블과 각종 전선이 들어있다.

그리고 HDMI 케이블도 하나 들어있더군요 득템!!

동축케이블과 리모콘도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모 사실 TV가 설정할께 따로 있나요!

동축 케이블 연결하고 채널 검색 고우고우!

사이즈가 감이 안오실것 같아서 옆에 선풍기와 함께 투샷!

정말 작고 곱습니다 ㅎ

약간 맥 스타일(?)이라고 해야하나 색감이 비슷합니다!

티비야 모 별 이슈사항 없이 잘 켜지고 잘 동작하더라구요!

종합리뷰

저는 디자인이 아주 만족 스러워서 잘 사용했구요.

다만 4k 등 고화질 영산을 보시려면 비추입니다.

추천!

 

 - 싱글족의 세컨 TV 및 원룸에 TV겸용 모니터를 보고 있는 분들

 - 이쁜 디자인을 추구하는 사람

반대

 - 가성비를 추구하시는분

 - UHD를 보고 싶은 사람

 

 

 

 

 

 

 

 

 

 

여러분의 댓글이 글쓴이에겐 큰 힘이 됩니다.

 

 

728x90
profile

Dorulog

@dorudoru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