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rulog
article thumbnail
반응형

[다이어트]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 스키니피그(Skinny Pig)


 사실 미국에서 유행하는 아이템 중에 하나인 HALO TOP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의 맛보다 그 칼로리를 표시해서, 엄청난 히트 아이템이 되고 있는데.

 당뇨로 고생했던 창업자 저스틴 울버톤이 혈당 지수에서 영향을 주지 않는 성분으로 만들어 다이어트와 당뇨환자들에게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한다. 

 이에 따라 국내 빙과 업체들도 롯데의 Light Angel과 빙그레의 뷰티 인사이드 등이

저칼로리를 내세우며 아이스크림의 혁명을 꿈꾸고 있다.

 그리고 여기에 겁없이 도전하는 작은 스타트업의 스키니 피그

 날씬한 돼지라는 이름처럼 ㅎ 맛있지만 저 칼로리를 내세우며 판매하고 있다.

현재 카카오의 메이커스를 통해 판매하고 있으며(https://makers.kakao.com/item/832061)

 미국 여행갓을때 헤일로 탑을 먹어본 나로써는 한번 호기심에 폭풍 구매하여 먹어보았다 ㅎ

 그리고 드디어 도착한 3형제, 아이스크림에 무려 생산 날짜도 적혀져 있다!

 그리고 디자인 귀여운 케릭터와 칼로리가 표시되어 있는데, 헤일로 탑처럼 칼로리를 좀더 키웠으면 하는 아쉬움은 있다,

 그리고 뚜껑을 뜯자마자 만나게 되는 조그마한 유머 코드 ㅎㅎ


 그리고 대망의 맛~

어머니와 함께 먹었는데, ㅋㅋ 어머니는 모 그냥 일반 아이스크림하고 큰차이는 모르겠고, 깔끔하니 맛있다고 하시고

내 개인적으로는 음 머랄까 향미가 강하진 않다. 초콜릿 아이스크림임에도 약간 담백한 맛?

 하지만 칼로리를 모른채 먹었을때, 일반 타 아이스크림과 차이점을 느끼기엔 쉽지 않다 ㅎ

  가격이 저렴하진 않아서 잠깐 고민하게 되지만 ㅎㅎ 

다이어트를 생각하지만 맛도 챙겨야 한다면, 나쁘지 않은 선택일듯 ㅎㅎ

 내일은 카라멜을 먹어보아야겠다.


 

 

여러분의 댓글이 글쓴이에겐 큰 힘이 됩니다.




728x90
profile

Dorulog

@dorudoru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