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rulog
close
프로필 배경
프로필 로고

Dorulog

  • 분류 전체보기 (3102)
    • News (393)
    • Life (1241)
      • Review (582)
      • diary (401)
      • Game (114)
      • Novel (62)
      • Other books (64)
    • Work (326)
      • Excel (36)
      • Stock (165)
    • Tip & Tech (1029)
      • IT (148)
      • Internet tip (121)
      • IOS (89)
      • Android (143)
      • Python (32)
      • SQL (5)
      • Computer (323)
      • Blog (37)
      • Shopping (68)
    • Trip (94)
  • Home
  • News
  • Life
  • Work
  • Tip & Tech
  • Trip
  • Contact
  • Guest

XP 사용시 비밀번호 잃어버렸을 경우 해결 방법

우선 http://www.ntfs.com/iso_burner_free.htm 에서 iso 버너를 받으신 후 위의 2번째 hiren 싸이트에서 받으신 iso 파일을 선택하여 굽기를 누르신후 1. 공시디에 구운후 시디로 부팅하시면 바로 아이디랑 비번이랑 나옵니다. 밑의 live cd xp iso 파일 받으시기 바랍니다. http://ophcrack.sourceforge.net/download.php 2. hiren boot cd http://www.hirensbootcd.net/ 에서받으신후 CD를 구운후에 start boot cd -> 3. password & registry tool -> 1.active passworld changer 선택후 1번 로지컬 -> c 드라이브 선택 -> admin 계정 선택..

  • format_list_bulleted Tip & Tech/Computer
  • · 2010. 2. 16.
  • textsms

Win 7에서 UAC 끄기

UAC 무척이나 짜증나게 하는 것중 하나죠 ㅠ 해결하는 법은 윈도우 -> 실행 가셔서 reg ADD HKLM\SOFTWARE\Microsoft\Windows\CurrentVersion\Policies\System /v EnableLUA /t REG_DWORD /d 0 /f 치신후 엔터 그리고 다시시작 하시면 됩니다

  • format_list_bulleted Tip & Tech/Computer
  • · 2010. 2. 5.
  • textsms

메인보드 고르기란 참.

메인보드 이엠텍 ESTAR ST A770 AM3 고야 67000원 바이오스타꺼고 MSI 770-C45 ACC 웨이코스 88000원정도 괜찮을꺼 같고. 돈있으면 머니머니해도 GIGABYTE GA-MA785GT-UD3H ACC AM3 12만원대 근데 어짜피 너 오버도 안하고 그럴꺼니까 그냥 이엠텍꺼나 msi꺼 사려므낫 그리고 라나425가 더 낳을꺼 같다. 레고르보다야 솔찍히 나중을 생각해서라도 라나쪽에 한표 파워는 진짜 aone급까지 사고 그 밑에꺼는 웬만하면 사지말고 글픽은 너 게임 많이 하면 250타고 그냥 영화많이보고 이럴꺼면 SAPPHIRE 라데온 HD 5750 D5 512MB 5750대로 가라 윈7지원 dx11등 나중생각하고 게임(아이온, c9,콜옵 이상급) 보다 영화가 위주이면 5750이 전력이나..

  • format_list_bulleted Tip & Tech/Computer
  • · 2010. 1. 4.
  • textsms

컴퓨터 구매 따라하기

요즘 연말연시가 다가옴으로 따라 ㅋ 많은 분들이 컴퓨터에 대해서 물어보신다. 물론 각자 다 용도가 다르고 목적이 다르겠지만. 공통적으로 실수하기 쉬운 부분에 대해서 알려 드리고자. 이렇게 포스팅 해야겠다. 사용목적과 가격을 고민하라!!! 상담하다보면 무조껀 최고사양만을 고집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그것보다 본인이 활용할 용도(etc. 영화감상용, 게임용, 단순 워드작업용)에 따라 적당한 사양을 선택하시는게 좋습니다. 굳이 인터넷용 컴퓨터에 -_- 쿼드에 5950등을 달 필요는 없겠죠. 이런 부품들은 -_-; 전기세도 ㅎㄷㄷ 그리고 돈도 무시할 수 없는 부분이겠죠. 어떻게 보면 젤 중요한 부분일수도 ㅋ 자신이 쓸 용도와 자신이 소비할 수 있는 돈을 항상 고민하시면서 컴퓨터를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2. 부품은..

  • format_list_bulleted Tip & Tech/Computer
  • · 2009. 12. 20.
  • textsms

이정도 견적이면 괜찮지 않을까?

CPU AMD 애슬론II-X2 레고르 245 정품 77,230 원 메모리 EKMEMORY DDR2 1G PC2-6400 29,150 원 메인보드 유니텍 A785GE 68,230 원 하드디스크 WD 500GB Caviar Blue WD5000AAKS (SATA2/7200/16M) 70,660 원 ODD LG Super-Multi GH-22LS50 (블랙 정품벌크) 29,040 원 파워 FSP 450-60APN 48,390 원 케이스 BESTECH 모티브 22,040 원 물론 글픽은 개인에 맞춰서 사면 될꺼같다. 케이스는 -_-; 그냥 아무거나 골랐다. 다른 뜻은 없고 맞춰서 사길 아 싸지방은 스크린샷이 안되서 -_-; 불편하다 불편해 ㅠ 그래픽카드 Rextech 블랙라벨 지포스 9600GT 512MB 쿨러..

  • format_list_bulleted Tip & Tech/Computer
  • · 2009. 12. 6.
  • textsms
  • navigate_before
  • 1
  • ···
  • 51
  • 52
  • 53
  • 54
  • navigate_next
전체 카테고리
  • 분류 전체보기 (3102)
    • News (393)
    • Life (1241)
      • Review (582)
      • diary (401)
      • Game (114)
      • Novel (62)
      • Other books (64)
    • Work (326)
      • Excel (36)
      • Stock (165)
    • Tip & Tech (1029)
      • IT (148)
      • Internet tip (121)
      • IOS (89)
      • Android (143)
      • Python (32)
      • SQL (5)
      • Computer (323)
      • Blog (37)
      • Shopping (68)
    • Trip (94)
최근 글
최근 댓글
전체 방문자
오늘
어제
전체
Copyright © 쭈미로운 생활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JJuum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