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꿈은 정규직


[리 뷰] 내 꿈은 정규직


준비물 : 구글 Play 스토어, 내꿈은 정규직 다운로드


연관 게시물 :


 요즘 핫하다던 안드로이드 게임인 내꿈은 정규직


제목부터가 심상치 않다.

내꿈은 정규직

 게임은 예전에 한번 전국을 강타했던 '살아남아라 개복치'의 인간 버전이라고나 할까?


시작하면 회사지원과 같이 서류 -> 면접 -> 인턴 의 과정을 거치게 된다.


 문젠 서류탈락과 면접 탈락으로 인해 게임을 시작하기도 전에 게임이 끝나는 경우가 잦다.;;;


 게임의 인터페이스는 예전에 많이 하던 타이쿤류의 인터페이스라고 생각하면 된다.


 게임 자체는 느낌표가 뜨면 일을 가져와서 처리해서 인턴 -> 사장까지 승진하는 것이 목표인 간단한 게임이다.


 이게 정말 아직 잘 못하는건지 모르겠으나 승진이 왤케 힘든건지;; 게다가 개복치보다 잘 짤린다..

경력 = 일 해결 갯수


체력 = 나를 클릭하면 빨리 일을 처리 할 수 있다.


 이 게임의 특징은 멘트하나하나에 현대 시류를 담고 있는 블랙 코메디가 나오는데 아래도 그와 같다.


누군가가 국내에서 일자리를 찾지 말고 중동에서 일자리를 찾으라고 했었는데 그것을 풍자한 컷이다.


 사직 사유가 엄청 많은데. 인터넷을 통해 검색해 보니 아래와 같은 사유가 있다고 한다.


관심 있으시면 참고하시길






  슬픈 현실을 반영한 웃픈 게임이다.


  게임 자체가 난이도는 높지 않은데 왤케 잘 짤리는지 나중에 도감이나 천천히 모아보아야겠다.






이 글은 네이버 OPENCAST : http://opencast.naver.com/DO488 에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728x90

해당 블로그에서 발행되는 콘텐츠 중 일부 글에는 제휴 및 홍보 관련 링크가 포함될 수 있으며,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