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더 현대 서울점 방문기

오늘은 더현대 서울에 위치한 마이크로소프트 지점을 방문해보았습니다.

지난 3월 4일에 더 현대 오픈과 함께 마이크로소프트 지점도 오픈했는데요. 더 현대 5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2019년 10월에 롯데백화점 청량리점 이후 7번째 매장이라고 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더 현대 서울점

기본적으로 더 현대에 매장은 천장도 열려있지만 매장 자체도 여유가 있다는 느낌이 듭니다.

입구 좌측에는 엑스박스 체험존인데요. 그 구하기 힘든 Xbox Series X와 Xbox Series S의 실물을 볼 수 있습니다.

사실 Project Xcloud도 이용해 보아서  광고사진처럼 포르자를 할 수 있을까 하고 갔는데요.

아쉽게도 현재는 점검중이라 체험해 보지 못했습니다.

2019.10.24 - [Life/Review] - [xcloud] Project X cloud 이용기

그리고 한 가운데에는 국내에 아직 미출시한 서피스 스튜디오2 체험관인데요.

선명한 화질의 서피스였고, 큰 화면으로 작업하기에 아주 편리하였습니다.

다만 아무래도 가격이 비싸보이긴 했는데요.

궁금해서 아마존에서 검색해보니

28인치 모니터와 i7 16G RAm 1TB SSD와 GTX 1060  함께 3,499달러(약 390만원)에 판매중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가격 정책이 사악한건 알고 있었지만...

400만원은 거 선넘은거 아니요...

곧 m1으로 출시한다는 신형 아이맥이 24인치지만 169만원, 그리고 최고 모델이 220만원대인걸 고려하면

비싸긴 비쌉니다. 27인치 구형 아이맥도 최고급형이 312만원입니다.

한때 제가 구매하고자 했었던 서피스 북 3도 전시하고 있어서 만져보고 왔습니다.

진짜 딱 맥북 스타일입니다.

MS에서 기존 태블릿인 서피스만 출시하다가

2015년에 처음 출시한 노트북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지만, 아쉽게도 잦은 버그로 말이 많았는데요.

분리형 디스플레이와 더불어 3세대에 와서는 잦은 버그가 많이 고쳐졌다고 합니다.

이 외에도 MS외에서 출시한 DELL과 HP노트북도 한편에서 전시하고 있구요.

MS에서 나온 주변기기 키보드, 마우스 등을 한꺼번에 체험해볼 수 있습니다.

다만 코로나로 인해서 다 체험해보기가 좀 찝찝해서 멀리서 보기만 했는데요.

MS기기에 대해서 관심이 많으시면 한번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나오는길에 바로 옆에 LG전자가 입점하고 있는데요.

그 신기한 롤러블 TV를 볼 수 있습니다. 진짜 얇고 신기하더라구요.

728x90

해당 블로그에서 발행되는 콘텐츠 중 일부 글에는 제휴 및 홍보 관련 링크가 포함될 수 있으며,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