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rulog
article thumbnail
반응형

디아블로2 레저렉션을 저번에 하는 방법을 포스팅했는데요.

디아블로2 레저렉션 설치 방법은 기존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2021.05.02 - [Life/Game] - 디아블로2 레저렉션 알파 크랙버전 설치 및 플레이 방법

 

디아블로2 레저렉션 알파 크랙버전 설치 및 플레이 방법

디아블로2 레저렉션 크랙 하는 방법 디아블로2 레저렉션의 알파 테스트 버전이 크랙을 통해서 풀렸습니다. bnet installer를 통해서 디아블로2 레저렉션을 받고, D2Rmodding으로 크랙하여 플레이하는

dorudoru.tistory.com

오늘은 디아블로2 레저렉션 후기를 올릴려고 하는데요.

그리고 정식버전 후기는 아래 링크를 참고해보세요.

2021.09.25 - [Life/Game] - 디아블로2 레저렉션 맨땅 소서 노말 엔딩 후기

 

디아블로2 레저렉션 맨땅 소서 노말 엔딩 후기

드디어 디아블로2 레저렉션이 금요일날 정식 출시하였습니다. 기존의 베타와 일부 수정사항이 있는데요. 액트 2까지는 거의 같은 방식으로 깨시면 됩니다. 2021.08.14 - [Life/Game] - 디아블로2 레저렉

dorudoru.tistory.com

디아블로2 레저렉션 후기

저는 정말 이번 레저렉션을 재미있게 했습니다!!

오랫만에 맨땅으로 해보는 재미가 있었구요.

제가 가장 애정하는 아마존으로 액트2까지 깼습니다.

그리고 이 크랙버전은 G를 눌러서 노말모드로 하면 액트 5까지 다 구현되어 있는데요.

이렇게 액트 3도 모두 구현되어 있습니다. 다만 레저렉션 모드에서는 어둡게 아무것도 보이지 않습니다.

그리고 이 크랙에는 멀티도 가능합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멀티 하는 방법

인터넷에서 받은 케릭터로 멀티도 도전해봅니다.

TCP/IP Game을하면 멀티도 가능하구요.

컴퓨터의 방화벽을 끄고, 명령프롬프트에서 IPconfig 또는 게임 만들때 뜨는 IP를 친구에게 알려주고 시작하면 됩니다.

방 열리는 이미지는 언제나 한결같네요. 

추억의 장면입니다 ㅎ

그리고 멀티에서는 난이도도 선택이 가능한데요.

헬도 체험해볼수 있습니다.

그리고 ASPK의 추억처럼 디아2 PK도 가능합니다.

죽으면 귀와 돈을 떨구는건 똑같네요.  ㅎㅎ

개인적으로 예전의 추억을 되살릴수 있어서 너무 좋았구요.

몇개 스샷을 남겨드립니다. 탈라샤셋을 입은 소서리스

바바리안의 휠윈드 모습입니다.

바바리안의 휠윈드는 역시 멋있네요.

그리고 이건 소서리스의 오브입니다!!

확실히 그래픽이 좋아져서 할맛이 나네요.

그리고 히드라 소환도 해봅니다.

히드라도 고화질로 보니 다르네요.

그리고 Act 4의 디아블로도 예전 버전의 그래픽으로는 사냥이 가능합니다.

디아블로는 워낙 많이 보셨을테니 생략합니다.

그리고 카우방도 그대로 구현되어 있습니다.

다만 맵은 레저렉션으로 구현되어 있는데요.

카우가 정작 레저렉션으로 구현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래서 몹이 없는줄 알고 있다가 죽을뻔했네요.

저는 너무나 재미있게 했는데요.

빨리 디아블로2 레저렉션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profile

Dorulog

@dorudoru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