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rulog
article thumbnail
Published 2020. 12. 19. 17:59
[LOL] 2020 KeSPA CUP 로스터 공개 Life/Game
반응형

드디어 2020 LOL 스토브리그가 끝을 향해 가네요.

 

결국 너구리는 FPX로 가게되었구요.

 

우승팀 담원이 한번더 그대로 롤드컵을 가줬으면 했는데, 너구리가 옮겼네요.

 

그리고 프리시즌에 진행하는 케스파 컵 로스터가 오늘 공개됬습니다.

 

아프리카는 기인은 그대로에, 뱅과 리헨즈가 추가되었습니다!

 

오랫만에 한국 리그에 온 뱅의 모습이 기대가 됩니다.

담원 로스터

 

담원은 칸과 너구리가 자리를 바꾸었습니다. 나머지는 모 2020 롤드컵 우승 멤버이니 무슨 설명이 필요하빈까

 

그리고 무었보다 꼬마 감독님이 한국리그로 다시왔습니다.

그리고 DRX

 

cVMAX 관련으로 정신 없는 가운데, 쏭이 감독대행을 하구요.

 

많은 멤버가 바뀌었습니다. 표식을 제외하고 신인급인데 잘 할 수 있을지.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브리온

 

멤버는 그래도 한번쯤 이름을 들어본 멤버들? 라바 엄티 호야 등

 

그리고 T1 루키즈에 있떤 크레센트까지

젠지는 2군이 참여하기로 하였습니다.

스토브리그에 핫한 한화!!

 

초비와 데프트의 조합은 어떨지. 한화 역시 유망주들이 많이 콜업됬습니다.

KT는 10명을 꽉채운 엔트리를 공개했습니다!!

 

유칼과 도란 하이브리드.. 확실히 세대 교체가 많이 되었습니다. KT도

그리고 이름바뀐 샌드박스

 

레오와 에포트가 나란히 T1에서 넘어왔습니다.

그리고 피넛이 귀환한 농심

 

첨보는 로고에 당황 ㅎㅎㅎ

 

준수한 모습을 보여준 리치와 피넛.. 그리고 한때 조금 이슈가 잇었떤 덕담등이 보이네요.

그리고 2군이 출전한 T1

 

확실히 10년차가 되어가는 롤이라서 그런지

 

멤버가 많이 바뀌었네요. 이젠 모르는 아이디가 수두룩 ㅎㅎ

 

다음주 월요일부터 시작되는 케스파컵이 기대됩니다!

728x90
profile

Dorulog

@dorudoru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