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rulog
article thumbnail
반응형

현재 이마트앱에서 이마트 카트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앱스토어 또는 플레이스토어에서 이마트 앱을 설치합니다.

이마트 앱내에 있는 이벤트칸에가면 이마트 전용카드 타고 쓩 이라는 이벤트 페이지가 있습니다.

클릭하면, 카러플 혜택이라고 해서, 이마트 카트 쿠폰을 주구요.

저는 IOS라서 앱에서 코드 입력을 해야합니다.

서버 한국  서버 선택후, 회원번호는 아래와 같이 카트라이더 러쉬에서 복사하시고,

이마트앱에서 쿠폰코드를 복사한후 확인하기 누르신후 본인 케릭터 확인하셔서 지급을 누릅니다.

카트라이더 러시 앱에서 설정 -> 계정 관리를 가시면 회원번호가 있습니다.

그러면 바로 우편으로 이마트 카트가 쓩 날라옵니다.

아이템전 레어 카트네요!

영구 사용할수 있는 아이템전 레어카트가 무료로 생겼네요!!!

이제 아이템전은 이마트 카트와 함께 해야겠네요 ㅎㅎ

이마트 카트 스펙

이마트 카트는 아이템전 부스터를 슈퍼 부스터로 바꿔주는 것과

바리케이트 방어 ㅋㅋㅋ 역시 이마트 카트의 현실반영

그리고 물폭탄 탈출시 순간 부스터 이렇게 3가지 능력치가 있습니다.

실제 게임에서도 귀엽게 묘사되어 있습니다 ㅎㅎ

아이템전용 이마트 카트로 함께 카트라이더를 즐겨보세요!

728x90
profile

Dorulog

@dorudoru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