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rulog
article thumbnail
반응형

윈도우를 사용하다보면 실수 or 버그 등으로 프로그램이 완적삭제가 되지 않고 프로그램 추가/제거에는

남아있는데 프로그램이 삭제가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때 완전삭제 해주는 프로그램이 필요한데요. 

오늘은 이중에서 유명한 IObit Uninstaller를 알아보겠습니다.

공식홈페이지에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구요.

https://www.iobit.com/en/advanceduninstaller.php

 

IObit Uninstaller - Best Free Software Uninstall Tool for Your Windows XP/7/8/10 PC

Safe & Fast Browser Malicious toolbars and plug-ins may record or steal your browsing data, also slowing down your surfing speed. IObit Uninstaller 9 can remove browser plug-ins and toolbars to protect your privacy. And the enlarged database can identify m

www.iobit.com

저는 프로그램 제거 또는 변경에서 삭제되지 않고 있는 Rog Armoury 프로그램을 삭제할려고 하는데요.

 

사용법은 너무나 간단합니다. 다운받은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프로그램에서 삭제하고자 하는 프로그램을 선택한 후

Uninstall만 누르면 끝인데요. 그러면 자동으로 강제 삭제 프로그램이 동작하게 됩니다.

그리고 삭제가 완료되면 아래처럼 삭제와 관한 정보를 알려줍니다.

그리고 그 외에도 다양한 유틸리티를 제공하는데요.

툴바도 삭제할 수 있습니다.

그럼 프로그램 삭제가 안될 때 잘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728x90
profile

Dorulog

@dorudoru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