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rulog
article thumbnail
반응형

온라인 마케터를 하다보면, 요즘 트렌드 분석이 필요합니다.

특히 요즘 뜨는 유튜브는 어떤 것이며, 이들의 정보는 어떤 것일까 하는 것들이 궁금한데요.

오늘은 그런 싸이트 중 하나인 녹스 인플로언서를 알아보겠습니다.

https://kr.noxinfluencer.com/

 

NoxInfluencer,녹스 인플루언서,유튜브 수익,유튜브 구독자 순위,유튜브 마케팅,MCN,유튜브 광고,1인방송,인플루언서,유튜브 광고,크리에이터,유튜브 순위,태그,인스타그램

녹스 인플루언서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1인 크리에이터를 위한 전문적인 데이터 분석 및 통계 서비스, 유튜브 채널 수입, 인기 유튜버 순위, 실시간 구독자, 유튜버 비교, 랭킹 순위 등 다양한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kr.noxinfluencer.com

현재 인기있는 블랙핑크 유튜브며, 기본적인 정보

구독자/조회수/평균조회수/동영상 숫자외에, 세계랭킹/국가랭킹/수익예측등을 해줍니다.

제가 좋아하는 T1을 한번 살펴볼까요. 검색기능을 제공하고 있기때문에 검색을 통해서 찾아볼수 있습니다.

T1 채널의 경우 구독자 48만/조회수 8312만/평균조회수 30만 정도/동영상은 2천건정도 되네요.

세계랭킹 4만등이며, 국가랭킹도 800등정도네요.

나머지 T1 계정들의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상단 페이지를 통해서 인기 순위도 볼 수 있습니다.

구독자 순으로 정렬한 순위는 아래와 같습니다.

또한 오늘의 탑 100영상순위를 통해서 요즘 트렌드를 알 수 있는데요.

아이즈원 컴백영상과, 오늘 골을 넣은 손흥민 영상, 그리고 뉴스타파의 윤석열 건, 보물섬의 몰카

요즘핫한 이태원 클라스, 펭수 등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키워드 칸에보면 오늘의 핫한 키워드 등을 분석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하면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겠죠?

오늘은 김수미의 밥은 먹고 다니냐에 나온 이상아가 탑이네요.

이혼 3번의 이야기를 했다고 하더니,

그리고 오늘 출마를 선언했던 김남국변호사 등등이 상위권에 랭크되어 있네요.

이런 사이트 들을 통해서 마케팅 공부를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그럼 즐거운 하루되시길~

728x90
profile

Dorulog

@dorudoru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