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rulog
article thumbnail
반응형

[지름] 샘소나이트 피봇 캐리어

여행을 갈때 사용하던 캐리어가 너무 오래되어서 간만에 지른 샘소나이트 피봇 캐리어 3종 셋트

사실 옴니 모델을 살까 하다가 피봇이 새로 나온거라는 그런 말을 듣고 덜컥 구매 ㅋ

스펙은 아래와 같다.

100% 폴리카보네이트다 보니까 가볍고 얇아보이지만 단단하다!

그리고 3종 셋트로 20,25,29로 구성되어 있고, TSA락을 지원한다.


• Strong, lightweight 100% polycarbonate material takes on travel without breaking a sweat.
• Kick scratches to the curb with a stylish twill texture that protects against scuffs.
• Slide, glider, push, and pull with spinner wheels that travel at the speed of you.
• Roomy shell design gives you ample packing space without the need to smoosh or stuff.
• TSA-approved locks let the good guys in while keeping the bad guys out.
• 1.5" expansion.
• Set includes 20", 25" and 29" pieces.
• Weight: 25.96 lbs.

Body Dimensions: 28.5" x 20.0" x 13.25"
Overall Dimensions: 31.4" x 21.25" x 13.25"

집에 도착한 정말 거대한 택배 박스..

무게는 부피에 비하면 12킬로라서 그리 무겁진 않다 ㅋㅋ


 캐리어를 눕혀서 찍으니 아이언맨이 좀 보인다 ㅎㅎ

먼가 억울하게 닮은 느낌? ㅋㅋ


캐리어는 가장 큰 29인치에 하나씩 알을 낳듯이 들어가 있고,

 이렇게 열어보면 ㅋㅋ 하나씩 안에 들어있다. 나름 귀엽다 ㅎㅎ

그리고 TSA락도 잘 동작하고 손잡이도 튼튼하게 마감되어 있다.

Teal 색깔이 먼지 몰라서 대충 시켰는데 나름 이쁜색깔인듯 ㅎㅎ

 다만 배송비가 폭탄이라, 부피무게 면제되는 곳이 아니라면 웬만하면 해상 배송 시키시길 ㅠ

 부피폭탄 맞으면.. 근 100달러 나오더군요(투패 기준) ㅠㅠ

 암튼 잘 샀으니 이제 해외 여행만 가면 되겠군요 ㅎㅎ




 

 

여러분의 댓글이 글쓴이에겐 큰 힘이 됩니다.




728x90
profile

Dorulog

@dorudoru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