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rulog
article thumbnail
반응형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요즘 가장 핫한 드라마는 아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가 아닌가 싶다.

정해인이라는 배우도 핫 피플이 되어가고 있다.

드라마에서 손예진과의 케미도 뛰어나고 ㅎㅎ

 바른 생활 사나이? 상쾌한 느낌이라고 해야하나.

남자가 봐도 막 엄청 잘 생겼다기 보다는, 박보검과 같이 깨끗하고 상쾌한 이미지라고 해야하나 ㅎ

그리고 드라마에서 맡은 역활도 그런 판타지의 끝판왕이라고 해야하나,

흔한 재벌이 아닌 주위에 있을것만 같은 그런 캐릭터이기 때문에 더 많은 누나들이 열광하지 않나 싶다 ㅎ

드라마에는 주연 및 조연들의 연기도 뛰어나고

벌써 11화까지 달려가고 있는데, 나의 속도는 그에 따라가지 못하고 있다 ㅎ

 그리고 손예진의 재발견이라고 해야하나?

물론 손예진의 예전부터 멜로의 여왕이었지만 ㅎ

이번에는 또 다른 매력으로 다가오는듯 하다.

30대가 되어서 그런지 예쁨을 과하게 표현하지 않고 많이 내려놓은 이미지라고 해야하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엄청 예쁘지만 ㅎㅎ

 삘리 진도를 따라가야하는데.

이제 5화에서 멈춰있으니 큰일이다 ㅎㅎ

드라마는 또 따른 가능성을 보여준 케이스라고 생각된다.

 기존의 드라마의 플롯을 따라가지 않고 웹 세대의 눈높이에 맞춘,

모랄까 예전 귀여니 소설 같은 전개라고 해야하나 ㅎㅎ

 빠른 전개와 20~30대의 마음을 사로잡는 심쿵하는 대사와 멘트들이 정말 인상깊다.






 

 

여러분의 댓글이 글쓴이에겐 큰 힘이 됩니다.




728x90
profile

Dorulog

@dorudoru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