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rulog
article thumbnail
반응형

[윈도우10] 레드스톤4 - 부팅시 자동 재시작 끄기


 드디어 공개된 레드스톤4에는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부팅시 자동 재시작을 끌 수 있는 옵션이 생겼습니다.

윈도우 -> 설정에 들어간 후 계정으로 들어갑니다.

 이후 로그인 옵션으로 들어갑니다.

 이제 거의다 왔는데요.

가장 아래로 내려서 업데이트하거나 다시 시작한 후 내 로그인 정보를 사용하여 내 장치 설정을 완료하고 내 앱을 다시 엽니다.

옵션을 끄면 됩니다!

 기존에는 내 앱을 다시 엽니다가 없어서 RS3일때는 일부에서는 재시작 하는 케이스도 있는데 이젠 없다고 하네요.

참고 : 2018/04/06 - [dorudoru의 강좌] - [윈도우10] 레드스톤3 부팅시 자동 재시작 끄기


 자세한 정보를 눌렀더니.. 영어로 뜨는 참신함 ㅋㅋㅋ



 그리고 빙에서 이렇게 검색하면 네이버의 지식인처럼 저렇게 뜨는 건 처음 알았네요..

워낭 Bing을 안쓰다 보니;;

 아무튼 이 방법으로 모두 해결 잘 하시길!

드디어 MS에서 이걸 패치해주었네요 ㅎ

레드스톤3 때도 옵션으로 제공해주었으면 참 좋았을텐데 조금은 아쉽네요 ㅠ





 

 

여러분의 댓글이 글쓴이에겐 큰 힘이 됩니다.




728x90
profile

Dorulog

@dorudoru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