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rulog
article thumbnail
Published 2017. 5. 7. 18:37
[게임]비둘기 키우기 후기 Life/Game
반응형

[게임]비둘기 키우기 후기


 요즘 핫하다던 비둘기 키우기 게임!

Idle 게임이라고도 불리우고 Evolution형 게임이라고 불리우는 장르



정말 단순하게 같은 등급의 비둘기를 2마리를 합치면 상위 등급의 비둘기가 나옵니다!


일반 둘기와 달리 변형둘기라는 것을 두어서 콜렉션할 수 있게 만들었으며,


각종아이템을 깃털로 구매해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그리고 이렇게 비버타임이라고 해서 비버가 노래를 틀면 킷털이 빨리 모인다 ㅎㅎ

그리고 쿠폰을 999999999/가나다라 등을 입력하면 다이아를 준다!


 심심풀이용으로 하다보면 하루가 지나갈수 있습니다. ㅎㅎ

시간 삭제 어플인듯 ㅋㅋㅋ

 해보면서 느낀팁은..

등급 높은 1마리보다 등급 낮은 여러마리가 깃털이 빨리 모이니.

둘기 마리수를 최대한 많이 늘려서 깃털을 빨리 모우고,

비버타임일때 광고로 깃털 2배 꼭 준비하시면 좀 더 빨리 진행이 될 것 같네요!





 

 

여러분의 댓글이 글쓴이에겐 큰 힘이 됩니다.




728x90
profile

Dorulog

@dorudoru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