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rulog
article thumbnail
반응형


이번에는 아이폰의 간단한 아케이드 게임을 이이서 추천 !!!

역시 핸드폰 게임은 간단하게 할 수 잇는 아케이드가 대세!!

1. 탭소닉 - 리듬액션의 최강자

일본에 유비트나 태고의달인이 있다면 한국에는 한국곡으로 할 수 있는 탭소닉!!

아이폰이라는 아이폰에 카톡 다음으로 가장 많이 깔려있다는 그게임..

정말 거의 완벽에 가까운 터치 인식률!!!

정말 자주 이루어지는 업데이트가 이 게임의 장점 !!!


2. 앵그리 버드 - 난 아직도 1등이라궁!!!

아이폰용 게임하면 빠질 수 없는 앵그리버드..

최근에 컴퓨터 용으로도 출시 됬다는 게임..

그리고 앱스토어엔 수많은 짝퉁과 -_-;

그리고 2탄인 리오도 출시..

정말 간단하지만 생각보다 괜찮은 물리엔진과.. 짜릿한 타격감이 일품인 게임!!!!

3. Fruit Ninja - 스트레스는 과일을 깨며 풀어요

 

첨엔 이 간단하고 어설픈 그래픽으로 모할까 싶다는 생각이 절로 들지만..

한번 빠져들게 된다면 몇날 몇일 하게 된다는 그 전설의 중독성 게임 ㅋㅋ

콤보 맞추는게 생각보다 어렵다는 ㅋㅋㅋㅋ


4. 에어 펭귄 - 한국에선 내가 왕이로소이다 ㅋㅋ

 틸트를 이용해 게임하는 에어 펭귄.
귀여운 케릭터와 생각보다 좀 난이도가 있는 에어 펭귄 ㅠ
이거 생각보다 어려운 듯 ㅠㅠ
그리고 나도 고기를 먹게 해주고 싶지만 -_-;
틸트가 맘대로 안되는걸 어떻게 해 ㅠㅠ


5. 타임 크라이시스 2 - 오락실 총싸움의 추억

 

타임 크라이시스 1이 -_- 불편한 틸트 조작만 가능해서 쫄딱 망했다면 -_-;
2는 터치를 지원하며 대박 친 게임
오락실에서 수년간 검증된 게임성과..
생각보다 잘 컨버젼 된 이 게임은..
여러분에게 오락실의 추억을 느끼게 할 충분한 매력이 ㅋ
그리고 막판은 생각보다 어렵다는 ㅠㅠ


순서는 그저 설치한 순서일뿐 ㅋㅋ
따른 뜻은 없습니다.
다들 그럼 즐거운 어린이날 마무리 하시길 ^^

728x90
profile

Dorulog

@dorudoru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