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rulog
article thumbnail
반응형

요즘 겨울에는 건조한 방으로 인하여 감기가 많은데요. 이럴때는 가습기를 사용하면 보다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습도 조절을 위해 요즘 핫하다던 가이아모 자연기화식 가습기를 구매해보았습니다. 다만 가습기 사용시에는 세균, 곰팡이에 주의할 필요가 있는데요. 기본적으로 오래 고인 물에 쉽게 번식하기 때문에 가습기 물을 매일 교체하고 가습기를 주기적으로 세척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통계에 따르면 매일 가습기 물을 교체하면 그렇지 않았을 때보다 미생물이 87.3% 감소했고, 물을 매일 교체하면서 이틀에 한 번 가습기를 세척한 경우 미생물이 98.8% 감소했다는 한국소비자원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가습기를 세척할 때는 베이킹소다, 식초, 소금 등을 한두 스푼 물에 풀어 헹구면 되는데요. 세제를 묻힌 청소용 솔을 사용해 물통 안, 분무구 등을 구석구석 닦아내는 방법도 있습니다. 청소한 가습기는 직사광선에 완전 건조시키는 게 좋고 이런 청소가 편한 가습기가 가이아모 자연기화식 가습기라고 합니다.

가이아모 자연기화식 가습기

가이아모 자연기화식 가습기는 말 그대로 정말 간단한 구조로 되어 이고, 별도의 추가적인 기기가 필요 없습니다.

기본적으로 자연 기화식으로 너무 높지 않은 형태의 습도가 유지된다는 장점이 있고, 별도의 청소나 가습기 세척제를 사용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 있습니다.

거기다가 정말 간단한 구조로 청소까지 편해서 잘 알려져 있는데요.

가이아모 자연기화식가습기 구매하기

 

가이아모 GAIA-3314 베이직 / 청소안하는 기화식 가습기 / 안전한 자연증발식 국내생산

COUPANG

www.coupang.com

위 링크를 통해서 구매하였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간단한 구조로 어린이가 있는 집에서는 필수품이라고 하더라구요.

실제 제품을 받아보니 정말 간단한 구조로 이루어져 있고, 필터만 끼우면 됩니다.

조립 방법이라고 할 필요도 없을 정도로 간단한 구조입니다. 물 탱크에 물만 채운 다음 채워서 조립한 상황입니다.

물통 하나만 조립하면 되니 너무나 편리하더라구요.

별도의 전기가 필요한 것도 아니라 다양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물론 베이직 버전에 추가된 디지털 버전은

팬이 달려있어서 보다 빨리 가습을 해줍니다.

그럼 잘 사용하시길

특히 자연기화식이라 가습기 살균제 등 걱정안해도 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728x90
profile

Dorulog

@dorudoru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