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rulog
article thumbnail
반응형

오랫만에 이베이에서 물건을 구매하려고 하였는데요.

스마트폰을 갤럭시 S22로 변경하였더니, 로그인 시 아래와 같은 메시지가 뜨면서 로그인이 불가능합니다.

당시 화면을 캡쳐하지 못했습니다.

새로운 컴퓨터로 접속했으니 전화로 인증하라는 것인데요.

It looks like you signed in from a different computer. We’ll need to confirm your identity.
Call us at 1-866-303-3229 and mention security code ----.

We're available 24 hours a day, 7 days a week.

일반적인 경우에는 Reset Password를 하면 되지만 이경우에는 접속이 안되더라구요.

모든 방법을 동원해서 아이디도 수차례 변경해봣는데요.영어를 잘하지 못해서 걱정했는데요.

컴퓨터에서 할 수 있는 것은 모두다 해봤지만 결국 전화 뿐이었습니다.

Ebay 계정 잠김 해결하기

결국 866-303-3229에 전화하여 장장 15분 통화속에 해결했습니다.

예전에 만들어 놓은 구글 보이스를 통해서 통화했네요.

2021.01.28 - [Tip & Tech/Shopping] - 구글 보이스로 미국 직구용 번호 만들기

 

구글 보이스로 미국 직구용 번호 만들기

오늘은 구글 보이스 계정을 생성해서 미국 직구용 번호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먼저 이 작업을 위해서는 미국 번호를 만들수 있는 미국 선불 유심이 필요합니다. 저는 lycamobile 유심으로 진행했습

dorudoru.tistory.com

필요한 정보는 이베의 계정의 아이디와 Personal info에 주소로 확인합니다.

전화에서 해당 주소로 본인 확인을 하구요.

그리고 핸드폰 번호로 인증코드를 받아야 하는데요.

문제는 제가 배대지 주소와 배대지 핸드폰이라서 인증을 받을 수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주소는 맞췄고, 핸드폰 번호를 한국에 있다고 말하고,

한국의 핸드폰 번호로 인증번호를 받아서 간신히 해제했습니다.

한국 번호를 불러주니 006-1-801-545-1800번으로 전화가 왔는데요.

해당번호로 전화가와서 다시 본인인증하고 ebay에서 온 security code를 받고 해지하였습니다.

이 에러는 새컴퓨터에서 로그인해도 발생하고, 크롬과 엣지에서 번갈아가면서 로그인하면 발생할수도 있다고 합니다.

저는 오랜만에 접속하고 게다가 베스트바이에서 직구할려고 VPN을 써서 발생한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ebay 로그인 하셔서 상단에 주소와 HP번호를 한국으로 하면 다음번에 인증할때는

좀 더 편하게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혹시 저와 같은 문제로 Ebay에서 로그인이 막혔다면 위의 프로세스 대로 진행되니, 천천히 진행하시면 됩니다.

  • 로그인 에러가 발생했고 Security Code를 입력하라고 말하면
  • 주소 나머지를 불러달라고 해서 본인 인증 후
  • 핸드폰으로 Security Code를 다시 받고
  • 최종적으로 홈페이지에 있는 Security Code를 불러줍니다.
  • 그리고 제대로 로그인 되는 지 확인하시고 전화를 끊으시면 됩니다.

저는 저 중에서 일단 주소를 몰랐어서 배대지 주소 3개정도 불렀더니 주소를 맞췄구요;;

핸드폰 번호 역시 Ebay계정에 있는 번호와 달라서 계속 2차 인증이 불가능했습니다.

그래서 지금 한국에 있고 한국 번호로 인증코드를 받고 싶다고 요청했더니, 확인해보고 전화줘서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직배할때 다행히 한국 번호를 입력해놔서 그 주소로 인증이 된 것 같습니다.

혹시 저런 메시지로 로그인이 안된다면, 꼭 전화해서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profile

Dorulog

@dorudoru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