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rulog
article thumbnail
반응형

드디어 디아블로2 레저렉션의 원소술사의 지옥까지 엔딩을 보았는데요.

쉽지가 않네요.

지옥은 맨땅 원소술사로는 너무나 힘듭니다.

파올오브소서라 이뮨을 잡긴한데 템이 없어서 쉽지 않은데요.

맨땅 원소술사 지옥 사냥법

이때 방법은 2개인데요. 나이트메어(악몽)에서 계속 사냥해서 템을 맞추고 하는 방법과

2번째 방법은 팀플레이로 깰수 밖에 없습니다.

2021.09.25 - [Life/Game] - 디아블로2 레저렉션 맨땅 소서 노말 엔딩 후기

2021.09.26 - [Life/Game] - 디아블로2 레저렉션 원소술사 악몽 엔딩 후기 및 꿀팁

저는 팀을 잘 골라서 깼는데요. 일단 2개 원소로 밀고 레벨을 올려서 용병과 함께 깰수밖에 없습니다.

악몽의 템으로 헬까지 다 깼습니다 ㅠ

액트를 다 깬후 카우방에서 앵벌을 진행하였는데요.

앵벌소서 스킬트리

먼저 카샤에게 초기화하여 스탯 및 템트리를 극 블리(눈보라) 소서로 변경하였습니다.

스킬트리

초기화하고 아무생각없이 찍어서 ;; 텔레포트를 나중나중에 찍었습니다.

스탯은 그냥 힘만 좀 주고 무한 활력을 주었습니다.

눈보라는 2952가 나오네요.

눈보라에 보너스가 얼음살 + 얼음작렬+빙하가시라 다 찍고 있습니다.

그리고 템은 너무나 부실한데요. 그림쉴드와 탈갑옷을 입고 있습니다.

소서교복이 나와야 하는데 계속 안나오더라구요 ㅠ.

그리고 벨트는 크래프트 벨트로 작업하였습니다.

매직 라이트벨트/샤크스킨벨트/뱀파이어핑벨트 + 매직/레어/유니크 쥬얼 + 최상급 자수정 + 아이드룬입니다.

5~10%빠른 캐스팅속도 증가가 붙습니다.

장갑도 가능한데요. 최상급 자수정+주얼 + 매직 레더/데몬하이드/브램블미트 + 오르투룬

고정옵션은 1~3 마나상승(적제거시)

링 : 최상급 자수정 + 매직/레어/유니크 주얼 + 매직링 + 앰룬

아뮬렛 : 최상급 자수정 + 매직/레어/유니크 주얼 + 매직아뮬렛 + 랄룬

고정 옵션 5~10% 빠른 캐스팅

 

일단 용병템은 배신 3소켓 샤엘 + 주울+ 렘이나

연기 네프+룸으로 맞춰줍니다.

그리고 무기를 맞춰야 하는데요.

4소켓 엘리트 무기를 주우시면 바로 작업하시면 됩니다.

없으시면 소켓을 뚫어서도 가능한데요.

갑옷 : 탈 + 주울 + 최상급 토파즈 + 노말 갑옷
무기 : 랄 + 앰 +최상급 자수정 + 노말 무기
헬멧 : 랄 + 주울 + 최상급 사파이어 + 노말 헬멧
방패 : 랄 + 앰 + 최상급 루비 + 노말방패

그래서 카우에서 먹은 모너크를 돌렸더나 영혼을 만들수 있었습니다.

현재는 따로 없어서 그냥 쓰고 있습니다. 나중에 다시 초기화하고 써야겠네요. 힘이 부족합니다

 

현재 계속 카우에서 앵벌중인데요. 아이템이 너무 안나오네요 ㅠㅠ

빨리 앵벌을 마치고 재미있게 사냥하고 싶네요.

너무 빨리 죽어서 팔라(성기사)로 변경해야 하는지 고민이네요

다들 득룬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profile

Dorulog

@dorudoru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