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rulog
article thumbnail
반응형

오늘 SK스포츠에서 ESG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합니다.

 

SK스포츠 ESG 캠페인

ESG란?

환경, 사회, 기업 지배구조(Environmental, social and corporate governance, ESG)의 약자를 뽑은 ESG는

현재 기업이나 비즈니스에 대한 투자의 지속 가능성과 사회에 미치는 영향을 측정하는 세 가지 핵심 요소입니다.

ESG

ESG는 기존의 경제적인 가치 이외에도 기업에 투자할때 지속가능한 경영을 통해 보다 나은 가치를 창출 할 수 있는

기업에게 투자하는 것으로 투자 패러다임이 변하는 것으로 설명할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각각의 기업들도 ESG에 따라 기업을 경영하기 시작하였는데요.

국내외의 많은 기업들이 ESG 경영을 천명하며 하나둘 ESG를 내세우기 시작했습니다.

ESG 기사

이에 SK스포츠도 ESG 캠페인을 시행했는데요.

SK스포츠 ESG 캠페인

SK스포츠는 오늘 자사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SK스포츠의 '페트병 슛 챌린지'를 시작한다고 발표했는데요.

코로나19로 인하여 일회용품 사용이 늘어나면서 대표적인 페트병 사용이 늘어났는데요.

이를 환경(E)측면에서 올바르게 재활용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캠페인이라고 합니다.

ESG 페트병 슛챌린지

페트병을 올바르게 분리수거 하고 이를 슛하는 장면을 올려 챌린지를 참여하면 된다고 하는데요.

페트병 슛 챌린지 참여방버

나이츠 선수단이 페트병 분리배출 스킬도 알려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공식 페이지를 통해서 선수들의 재미난 페트병 챌린지도 구경할 수 있다고 합니다.

페트병 슛 챌린지

참여하면 우수작과 추첨을 통해 애플워치부터 SK나이츠 레플리카까지 준다고 하는데요.

빨리 참여해보시기 바랍니다.

경품

자세한 내용은 SK스포츠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https://www.instagram.com/sksports.official/

즐거운 추석때 가족들과 '페트병 슛 챌린지'도 함께 해보고

많은 경품도 받으면 좋겠네요.

그럼 즐거운 하루되세요.

728x90
profile

Dorulog

@dorudoru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