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rulog
article thumbnail
반응형

스마트폰 중고거래를 하다보면 확인해야할 것들이 많이 있는데요.

특히 선택약정(선약) 여부는 25%할인을 받을 수 있는지 없는지가 달려있기 때문에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단말기 선약이 가능한지 여부를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이동전화 단말기 자급제 사이트 접속하기

 아래의 단말기 자급제 사이트를 통해서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IMEI로 선약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www.xn--kj0bxc65ocsi5qsbya.xn--3e0b707e/discount/discount_1.php

 

이동전화 단말기 자급제

 

www.xn--kj0bxc65ocsi5qsbya.xn--3e0b707e

선약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IMEI라 불리우는 단말기 식별번호를 알아야 하는데요.

전화앱에서 *#06#을 누르면 아이폰/안드로이드 상관없이 확인이 가능합니다.

(단, 티전화 등 앱에서는 버전에 따라 안될수도 있으니 꼭 순정 전화앱으로 실행하세요.)

실제 아이폰12와 갤럭시 S20을 통해서 테스트 해본 결과는 아래와 같습니다.

아이폰12의 경우 ESIM을 통해서 듀얼 유심이 되기 때문에 IMEI가 2개 보이는 것까지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이렇게 확인한 IMEI값을 홈페이지에 넣고,

부정활용을 방지하기위한 보안문자까지 넣으면 선약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선약이 적용가능한 단말기라면, 아래처럼 요금할인 적용가능 단말기라고 뜹니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해당 사이트에서 분실도난 여부도 확인해주기 때문에,

www.xn--kj0bxc65ocsi5qsbya.xn--3e0b707e/search/search_1.php

 

이동전화 단말기 자급제

고객님 추가 검색을 하시려면 SMS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인증 시 0 건을 추가로 검색 하실 수 있습니다. * 휴대폰 인증은 1일 1회만 받을 수 있습니다.

www.xn--kj0bxc65ocsi5qsbya.xn--3e0b707e

중고거래를 하신다면 한꺼번에 확인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관련하여 해당 사이트의 페이지가 변경되었다면, 메인 도메인인 checkimei.kr로 접속해보세요.

www.checkimei.kr/

 

분실도난 단말기 확인 서비스

 

www.checkimei.kr

그럼 잘 사용하시길!

728x90
profile

Dorulog

@dorudoru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