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에 꿀팀(?)일 수 있는 윈도우 10의 멀티 데스크톱
다양한 데스크톱을 활용함으로써 물리적으로 멀티 모니터가 아니더라도 멀티 모니터를 쓰는 듯한 효과를 내준다.
사용법은 무척이나 간단하다.
Ctrl + Win + D를 누르면 멀티 데스크톱을 추가할 수 있다.
그리고 Win + Tab키를 누르면 위처럼 멀티 데스크톱을 확인이 가능하다.
그리고 이러한 멀티데스크톱간 이동은 Ctrl + Win + 좌우 방향키로 빠르게 전환할 수 있다.
그리고 상단의 메뉴를 통해서도 관리가 가능합니다.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니 잘 사용하시길
다만 여러개의 멀티 데스크톱을 활용하면 성능이 느려질 수 있습니다.
728x90
'Work'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름] 여름 옷 지른 리스트 (0) | 2020.07.25 |
---|---|
[워크숍] 포레스트 구구 (0) | 2020.07.25 |
[MS Word] 페이지 레이아웃 다르게 하기 (0) | 2020.07.02 |
[MS워드] 문단부호 없애기 (0) | 2020.05.14 |
[우편] MS워드 우편 라벨지 출력하기 (0) | 2020.04.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