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rulog
article thumbnail
Published 2015. 10. 22. 23:49
알라딘 굿즈 10월 Life/diary
반응형

 매번 알라딘에서 책을 살때마다 주는 사은품..

 

사실 언젠가부터 ㅋㅋ 주객이 전도됬다는 느낌을 많이 받음..

 

 이번 10월에는 문구가 있는 보온병과 냄비 받침

 

 그리고 요즘 가장 핫한 마션 파우치!!

  결국 노예인 나는 무리해가면서 가격을 맞춰서 결국 다 득템..

 

 비전꺼 파우치 하고 싶었는데 벌써 다 나가버려서 ㅠ 어쩔수 없이 아이패드 미니용으로 변경

 

 요즘 크레마 카르타나 리디 페이퍼 출시로 인하여 다시 이북 리더에 대한 지름신이 오긴 하지만

 

아직 비전2는 현역이라고 생각하기에 ㅎㅎ 슈퍼패스 ㅋ 

 파우치는 생각했덧것 보다 좀 아쉬웠지만, 냄비받침과 보온병은 완전 좋아좋아!!

 

 

그래도 이번달은 한국에 몇일 없어서 저 책들은 언제 읽나 싶다 ㅠ

 

부지런히 읽어야 ㅋㅋ 11월 꺼 사도 안찔릴텐데 ㅎㅎㅎ

728x90
profile

Dorulog

@dorudoru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