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rulog
반응형

일요일날 TV를 보다가

배드민턴을 하는게 아닌가. 게다가 결승전!!!

예전 같았으면 꼬박꼬박 챙겨봤겠지만 -_-;

요즘은 기강이 헤이해져서 ㅋㅋㅋㅋ

자주 보지는 않는다만

 그래도 간만에 본 경기가 이겨서 너무 좋았다.

동영상은 유투브에 올라와있더군요. 나머지 경기로 bwf로 검색하면 다 나옵니다.

http://www.youtube.com/watch?v=X4SzFgAMzUw&feature=c4-overview-vl&list=PLA7ZcagI0frD2DkfQsg21AlsM_A2GaZck

 

 

 개인적으로 고성현 선수와의 조합이 엄청난 시너지를 낼 거라고 생각했는데..

파워민터너인 고셩현 선수의 에러로 인해 이용대 선수가 같이 멘붕오는 모습을 몇몇 보여주더라구요.

 대신 유연성 선수는 그런 멘붕오는 모습까진 안보이더라구요.

 다만 고성현 선수때의 호흡이 남아 있어서 그런지 공을 띄우게 하는 경향이 많더라구요.

고성현 선수는 띄워주기만 하면 스매쉬가 장난 아니니 ㅋㅋㅋ

 첫경기에 19:12이었나에서 마무리 못해서 조금 긴장했지만 그뒤로 그냥 무난하게 끝낸듯.

 그담 경기 성지현 선수 경기가 조금 아쉬웠을 뿐 ㅠ

이길수도 있었을텐데 ㅠㅠ

 아무튼 수고한 선수들에게 박수를!!

728x90
profile

Dorulog

@dorudoru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