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rulog
article thumbnail
반응형

롯데리아에서 3월 동인 잇츠데이라고 해서 롯데리아 할인쿠폰을 뿌리고 있습니다.

www.lotteeatz.com/event/selectEvent

 

롯데잇츠

롯데리아, 엔제리너스, 크리스피크림도넛, TGI 프라이데이스, 빌라드샬롯 5개 브랜드의 배달, 주문, 이벤트를 한번에!

www.lotteeatz.com

3월 중에 할인 쿠폰을 풀고 있는데요. 이중에 AZ버거를 5000원에 판매한다고 해서 구매해보았습니다.

롯데잇츠에서 구매하면 간단하게 되는데요.

실제로 구매하면 아래처럼 쿠폰으로 옵니다. 이걸 가지고 주문하시면 됩니다.

쿠폰은 31일까지 사용하시면 되고, 만약 미사용하시게 되면 환불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저는 직접 롯데리아를 방문해서 사용했는데요.

배달로 사용하실 분은 잇츠오더에서 배달로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확실히 코로나19 때문인지 롯데리아도 엄청 한산하더라구요.

그리고 이제는 모든 메뉴를 키오스크를 통해서 주문하도록 바뀐것 같더라구요.

"셀프 오더" 타임이라고 공지가 되어있습니다. 그래서 키오스크에서 간단하게 주문하면 되구요.

처음 메뉴에서 모바일 쿠폰 선택하시고, 바코드 인식하면 쉽게 되서 편하더라구요.

요즘 패스트푸드점을 자주 가지 않아서, 아재버거는 처음 먹어봤는데요.

지금과는 가격은 달라졌지만, 좋은 재료를 A부터 Z까지 썼다고 해서 AZ버거라고 이름을 지었다고 합니다.

호추청정우로 만든 소고기 패티와 프리미엄 버거라서 통밀효모를 사용한 브리오쉬 번을 사용했다고 하더라구요.

사람이 없어서 엄청 빨리 제 메뉴가 나왔는데요.

실제로 먹어보니 느낌이 패스트푸드 햄버거 맛이 아닌

수제 버거 느낌이 조금 나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아주 만족했습니다.

빵도 부드러웠구요.

원래 가격이 8500원이니,, 사실상 수제버거 가격과 크게 차이 나지 않는 점을 생각하면 ㅎㅎㅎ

원래가격이라면.. 프랜차이즈 햄버거임을 고려했을때 조금 고민이 되겠지만

이번에 세일가격인 5천원이라면 만족할 맛인 것 같습니다.

 오랫만에 간 패스트푸드점이었는데요. 

정말 코로나19로 인해 변한 모습이 완전 적나라하게 나타나더라구요.

점심시간인데도 거의 사람이 없고, 물론 최저임금 때문일수도 있지만

사람과의 접촉을 최소화 하기 위해서 키오스크가 대폭 늘어난 점..

다만 저도 먹고 있을때 느끼긴 했는데요. 할머니가 오셔가지고 키오스크 사용이 서툴르셔서 많이 헤메시더라구요.

이렇게 디지털 약자에 대해서는 대책이 조금 필요하지 않나 싶습니다.

저 같은 젊은 사람도 '셀프 오더'라는 것에 처음에 느끼는 당황(?)스러운 부분이 있는데,

정말 어르신들은 주문하기가 쉽지 않을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한번 해보시면 어렵지는 않게 되어 있지만, 머랄까 '불고기버거 세트하나 주세요.' '오천원입니다' 이렇게 

사람과의 대화가 아니다보니,

결제하는 방법도 또 쿠폰 사용하는 방법 등이 누군가에게는 쉽지 않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인터넷을 찾아보니 이제 60%이상의 매장이 키오스크를 도입했고, 

거기다가 이젠 코로나 예방을 위해서 에어터치까지 된다고 합니다. 세상 빠르네요 ㅎㅎㅎ

 그리고 인터넷에 찾아보니 저는 이번달만 하는줄 알았더니, 거의 매달(?) 5일되면 AZ버거를 세일한다고 하더라구요.

다음달에도 한다면 한번 시도해 봐야겠습니다.

그럼 즐거운 하루 되세요.

728x90
profile

Dorulog

@dorudoru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