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rulog
article thumbnail
[빔프로젝터] KT LTE 빔 후기
Life/Review 2018. 10. 28. 15:28

[빔프로젝터] KT LTE 빔 후기 KT에서 출시한 휴대용 빔 프로젝터 WXGA 해상도에 200루멘으로 휴대용 치고는 무난한 성능 LG에서 출시한 Spro2와 비슷비슷한 성능을 가지고 있다.밝기는 Spro2가 훨씬 좋다는 실제 배송온 포장을 보면 아래처럼 레드닷 어워드 수상했다는게 붙어져 있고 내부 구성물은 심플하게 설명서, 본체, 충전기, 파우치로 구성되어있다. 본체는 아래와 같고, 옆에 USIM과 Micro SD를 넣을 수 있는 공간과 각종 포트가 있다. 밝은 환경에서도 가까이에서는 볼정도의 화면이 나온다. 어두운데서는 꽤 볼만하고 실제 빔 영상은 아래와 같은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될듯 유투브는 선전과 달리 설치되어 있지 않고, 아래 링크를 설치하면 된다.https://m.apkpure.com/yout..

article thumbnail
[서울탐방기] 촌놈들의 서울 상경기 - 기와에서 맥주를 기와탭룸
Trip 2018. 10. 23. 19:21

[서울탐방기] 촌놈들의 서울 상경기 서울여행 근 20년지기 친구들과의 서울 여행. 다들 전국 각지에 살고 있지만, 급번개 모임으로 모이게 됬습니다. 친구들이 인터넷에서 찾은 서울의 핫플이라고 하는 기와탭룸으로 고우고우~ 한옥에서 맥주를 마시는 컨셉으로 된 가게가 많이 있으며, 옛 선비들의 풍류를 조금이나마 느껴볼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이었습니다. 날씨도 좋아서 정말 좋았습니다. 조금 걷다가 드디어 도착한 기와탭룸.. 기와 IPA와 이 집의 트레이드 마크라는 트러플 감자튀김을 먹었는데, 트러플 향이 나는 감자튀김은 정말 맛있었습니다. 다만 너무 맛있게 순식간에 먹어버려서 사진도 못 찍은건 함정 ㅎㅎ 점심을 먹고 이제 이태원 Freedom을 향해 고우고우~ 이태원의 석양이 너무나 이쁘게 나왔다. 저날 아마 하..

article thumbnail
[삼성] 차명 부동산 의혹 관련 -SBS
Life/diary 2018. 10. 15. 21:49

[삼성] 차명 부동산 의혹 관련 -SBS 관련 기사 : https://news.sbs.co.kr/news/endPage.do?news_id=N1004966618 엊그제 SBS에서 방송한 삼성의 차명 부동산 의혹 관련 뉴스를 보고 많이 놀랬다.정말 저것이 사실이라면,, 엄청난 파장을 불러일으킬듯즉 고 이병철 회장이 이재용씨에게 부동산을 증여할 경우에는 엄청난 세금을 물기 때문에,이를 회피하기 위해 회사 임원들의 차명으로 넘겨주고, 이를 다시 물려 받았다는 이야기 아래 보이는 넓은 땅이 다 그렇게 넘어갔다고 한다. 네티즌들이 역시 또 간결하게 정리해 주었는데.1978년부터 이렇게 장기적인 포석으로 준비했다는 역시 삼성의 준비성에 감탄을 금치 못한다!이렇게 해야 부자가 되는데, 아직 멀었다. 매번 법과 원칙을..

article thumbnail
[샤오미] 자동 손 세정기 구입 후기
Life/Review 2018. 10. 4. 18:47

[샤오미] 자동 손 세정기 구입 후기 샤오미에서 출시한 자동 손 세정기 구매하고 약 2주만에 해외 배송으로 도착! 귀여운 박스 포장을 뜯으면 내용물이 보인다. 안에 구성물은 본체와 세정제, 그리고 귀여운 샤오미 배터리와 설명서 까지 실제 화장실에 거치하니 조금은 크다는 느낌도 든다 ㅎㅎㅎ 정말 딱 손씻기에 적당한 거품이 나와서 정말 편하다! 특히 애들이 있는 집이라면 정말 강력추천할 수 있는 아이템인듯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으니, 저는 여드름 때문에 손을 잘 씻어야 한다고 해서 구매했는데 어린이가 있는 집이나 이런 집도 강력 추천! 여러분의 댓글이 글쓴이에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