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rulog
article thumbnail
Published 2017. 7. 5. 12:31
[알라딘] 7월 굿즈 Life/diary
반응형

[알라딘] 7월 굿즈



 역시 이번달도 어김없이 구입한 알라딘 굿즈!

이번달은 18주년 기념 특별 선물로 책갈피를 주는데,

개인적으로 많은 책갈피가 있어서 패스하고, 베르베르 신작 잠을 구매하면서 앨리스 우산 득템!


 알라딘의 18주년을 기념하면서 또 해마다 하는 것처럼 전체 알라딘의 기록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래의 이벤트 링크에서 확인해보세요!

http://www.aladin.co.kr/events/wevent.aspx?EventId=164713

그리고 도착한 알라딘 굿즈!

내가 선택한 건 알라딘 쿠키 트레이와, 셜록 접이식 매트 3단 우산!

사실 쿠키 트레이는 우리집에서 쓸지 잘 모르겠다 ㅎㅎ

 접이식 매트도 어머니의 표현을 빌리자면 천원짜리 매트쓰지 ㅋㅋ 누가 저렇게 무거운거 들고 다니냐며 ㅎㅎ

자동차 트렁크에 고이 모셔놔야 할 듯 싶다ㅎㅎ

그럼 이번달도 열독을 해봐야겠네요 ㅎ







 

 

여러분의 댓글이 글쓴이에겐 큰 힘이 됩니다.




728x90
profile

Dorulog

@dorudoru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