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rulog
article thumbnail
반응형

[재테크] 마블 체크카드, 통장 개설하기


 현재 SC제일은행에서 마블 체크카드와 통장 개설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 참조

(https://www.standardchartered.co.kr/np/kr/cm/et/ev_special_view.jsp?EVNT_ID=1166)



마블 케릭터인 아이언맨과 캡틴 아메리카로 만들수 있는데.

나는 모두 아이언맨으로 풀셋팅~

체크카드는 아래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체크카드인데도 불구하고 혜택이 적지 않네요.

한번 자세한 혜택을 찾아봐야겠어요.

통장 개설 이벤트로 어벤져스 케이스까지 줘서 

 어벤져스 풀셋 완성!

카드가 정말 귀욥긴 하네요!

이러다가 흥청망청 쓰면 안될텐데 ㅎㅎ

그럼 전 이만~

 다들 가까운 SC제일은행을 한번 방문해보세요!



 

 

여러분의 댓글이 글쓴이에겐 큰 힘이 됩니다.




728x90
profile

Dorulog

@dorudoru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