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rulog
article thumbnail
반응형
[삼성카드] 숫자카드 2V2 발급 후기

 

 새해가 된 기념으로 새롭게 발급받은 삼성카드

 원래는 친구와 함께 국민카드를 발급 받으려 했으나, 여차저차 하다 보니 삼성카드로..

유해진씨 광고로 많이 알려진 카드이기도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신용카드보다는 체크카드를 좋아하긴 하나..

 지금 쓰고 있는 신용카드가 없어서 발급받게 된 삼성카드.

 언제나 그렇듯 1만원짜리 카드부터 보다가 연회비 10만원 넘는거까지 살펴보다가 2v2로 결정..

현카를 한번 써보고 싶었는데, 허들이 50만원이라는데에 좌절...

 삼성카드도 30만원.. 언제부터인가 카드사 허들이 점점 높아지는것 같은건 느낌인가?

 각설하고 나는 출퇴근 교통 할인 + 쇼핑 할인 되는 카드가 주로 필요하니 그거 위주로 ㄱㄱ

 삼성카드 2V2의 혜택은 아래와 같다.

그리고 한 3일(영업일) 기준 기다리니 실물 카드가 도촥~

실물카드의 숫자는 음각으로 카드번호는 양각으로 되어있고,

 신한체크카드도 저렇게 음각으로 만들어 놓았던데, 은행원에게 물어보니 카드 지갑에서 꺼내기 쉬우라고 만들었다고

하던데 이것도 사실 할려면 가능은 하다 ㅎ

 카드 디자인은 심플(?) 모 프리미엄 카드가 아니어서 크게 기대하지 않았지만 ㅋ

그리고 웰컴 기프트도 주는데..

이건 왕실망.... 방수시계.. 소리가 생각보다 크다..

욕실에 혼자 있으면 귀신 나오는줄 ㅋㅋㅋ

이건 3000원 무배인데.. 그냥저냥 무배니 봐준다

그 외에 선전에 나오는 링크..

혜택을 카드에 담아놓아서 굳이 쿠폰제시하지 않아도 된다는 개념인데..

홈페이지 가서 ㅋㅋ 한번은 등록해야한다.

그리고 웰컴 쿠폰 4개.

11번가는 냉큼 찾아서 구매해야할듯 ㅎ

총평

교통할인과 카페 통신 등

20~30대의 소비 트렌드에 맞춘 카드 같네요.

1~5% 적립 되고 교통통신 10%/커피 5%/영화 3000원 할인 등

유류 할인을 제외한 기능은 다 가진 카드라고 보면 될것 같네요.

 

728x90
profile

Dorulog

@dorudoru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