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rulog
article thumbnail
Published 2016. 11. 14. 11:17
[콘서트]JTN 11월 콘서트 Life/diary
반응형

[콘서트]JTN 11월 콘서트

 

 급작스럽게 형이 못간다며 구해준 JTN 콘서트

 

 

출연진은 자이언티, 양다일, 씨잼!

 

 

일요일 아침 12시부터 벌써 이렇게 많은 사람이.

 

 

간신히 티켓팅 교환..

 

스탠딩은 무리일거 같아서 그냥 지정 좌석으로

 

1번으로는 양다일이...

 

모 사실 잘 알지도 못하는게 크고 노래도 비슷한 분위기라고 해야하나?

 

 

그냥 무난무난.. 크게 임팩트는 없었던 듯..

 

그리고 이어진 씨잼..

 

저 사진은 누가 고른건지 ㅋㅋ 유세윤인줄 ㅋㅋ

 

사진은 지못미 하도 역동적이라..

 

그리고 히트곡이 많지 않아서 ㅠ 대사를 열심히..

 

친구는 원래 이런다며 ㅋㅋ 연예인병이라며 ;; ㅋㅋ

 

 

그리고 마지막으로 오늘 메인인 자이언티!!!

 

 

사실 거의 말도 하지 않고 연속으로 히트곡 메들리(?)라고나 할까?

 

 

진짜 열심히 노래 부르고 무려 앵콜을 2곡이나 부르면서

 

약 10분정도 더 공연하고 간듯!!

 

 

 

아는 노래여서 그런지 가장 가사 전달력도 좋고!!

 

관객 호응도 좋고!!

 

 

Jion.T - 꺼내 먹어요!


내가 좋아하는 물음표!!!

 

정말 오랫만에 문화생활을 하고 온듯!

 

728x90
profile

Dorulog

@dorudoru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