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rulog
article thumbnail
반응형

 

[체크카드] 직장인 체크카드 추천


 

연관 게시물 : [재테크] 고금리상품 - 웰컴 체크플러스 정기적금

 

 

 사실 이제 4년차를 지나 5년차 직장인(이라고 쓰고 아재라 읽는다.)가 되어가는데

 

제테크 실력은 바닥을 기고 있는게 사실 아직도 단순히 안쓰고 적금으로 모우는게 젤 좋다고 생각하는 1인;;

 

 그래도 내년에는 체크카드를 써보자고 마음먹고 요즘 가장 핫하다던 SC제일은행의 리워드360 체크카드를 발급 받았다.

 

그래도 어느 ATM에서나 시간 관계없이 수수료 무료인 KDB체카는 버리지는 못할 것 같다.

 

그리고 법인폰의 본인인증도 풀려서 쓰고 싶었던 핀테크 계열 신한 앱카드도 동시에 발급 받았다.

 

 요세 핫하다던 유니온페이 + 원래 좋아하던 푸로 발급 받았다.

 

 후불 교통이 안되는건 조금 아쉽지만 ㅠㅠ

 

1) 리워드 360 체크카드

 

요즘 가장 핫하다는 체크카드.

 

30만원 실적 시 5% 적립이 가능하고 무실적시 0.2% 무제한 적립~

 

다만 유니온 페이의 경우 후불교통카드가 불가능하다.

 

그래도 이쁘니까 봐준다 ㅋ 

 

다만 원카드로 사용하기엔 교통카드가 없어서 피곤하다 ㅠ

 

 

2. 신한 4tune 카드

 

 사실 신한 체크카드는 S20이 제일 좋지만,

 

오늘 앱카드 발급을 위해서 후불교통카드 기능이 있는 카드가 필요해서 바로 발급이 되는 카드로 신청

 

이 아이도 리워드 360하고 비슷하고(무실적시 0.2%적립) 다만 30만원 이상시 깨알같은 할인(커피숍 + 1% 적립이 가능하다)

앱카드 발급에 본인명의 폰이 아니라 삽질을 많이 했지만...

 

우여곡절 끝에 S20앱카드 발급 ㅠ

 

 

 

 S20의 혜택은 아래와 같은데... 이제 회사원이 되어버려서 사실 잘 안쓰게 되는게 함정....

 

 

 

 

3) 우리은행

 

우리은행도 LOVE카드가 혜택이 더 좋지만...

 

무실적 포인트 카드인 다모아 체크카드를.. 은행 들렸다가 귀가 얇아서 발급

 

이 카드도 역시 무실적에 0.3% 적립정도?

 

사실 거의 쓸일은 없을듯.. 그래서 교통카드도 신청하지 않았다는.;;

 

 

 

 이상 은행 3곳을 돌아다니며 발급 받은 체크카드네요..

 

 리워드 360을 메인으로 하고 신용카드 + @로 내년엔 사용해 보아야 겠네요.

 

 

728x90
profile

Dorulog

@dorudoru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