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rulog
article thumbnail
반응형

 2014년 모바일앱 어워드 대상에 빛나는 IDUS

관련기사 = http://platum.kr/archives/31001

결국 직업이 직업인지라 설치 후 이것저것 둘러보다..

이렇게 될 줄 알았지.. 역시 구매까지 하게 될 것은... 아마도 알고 있었을테지..

 

 

앱은 타 쇼핑앱과 크게 차이점은 없고, 비쥬얼에 좀 특화되어있다라는 느낌 정도?

  무엇보다 단순 판매자와 구매자의 관계가 아닌 작가(판매자)와 소통할 수 있는 창구를 만들었다는데 이 어플의 특성을 찾을 수 있을 것같다.

 수많은 상품들 중에서 스토리(?!)를 준다는 것!!

 이 조그마한 차이가 다른 유사 어플과 이 어플의 차이점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다.

 자소서, K-POP스타 뿐만 아니라 이제 인테리어 소품들도 스토리가 필요한 시대가 온 것이다 ㅠ

 

이것 저것 둘러보다..

사실 쓸모 없을 것을 120% 확신 했지만, 혹시나 저거 사면 우리집도 정리가 잘 될까? 하는 호기심에

원목 핸드폰거치대 연필꽃이를 폭풍 구매..

 마케팅의 노예는 주말만 50%라는 문구를 지나칠수가 없었다.. ㅠ

 DP샷은 아래와 같고..

실제 제품 샷은 아래와 같다...

 같지만 다른 느낌이랄까? ㅎ

 개인적으로는 색상이 너무 밝아서 다른 색을 선택했어야 하는 아쉬움이 들긴 하다.

 그래도 인테리어 소품으로 나쁘지 않은 선택인 듯!!

이것저것 작가들의 스토리가 있는 작품이 그리 비싸지 않은(?) 가격대에 있으니

관심 있다면 한번쯤 둘러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728x90
profile

Dorulog

@dorudoru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