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rulog
article thumbnail
Published 2011. 5. 18. 23:23
KIA의 상승세 Life/diary
반응형

기아가 살아나고 있구나..

어제 석민 어린이의 무실점에 이어서

탈삼진 10개  ㅎㄷㄷ 무엇보다 직구 장난 아닌듯

슬라이더 구속이 머 웬만한 투수들 직구 구속이 이건 모 ㅋㅋㅋ

지금 컨디션이면 정말 올해 끝나고 해외로 한번 갔으면 싶다..

또다시 메이저리그에서 한국인 투수가 보이기를..

오늘도 트레비스의 호투에 힘입어 LG 강타자를 상대로 2승째
트레비스도 장난 아니다.. 역시 탈삼진 8개 기록해 주시며 

가뿐하게 3승 하심..

 투수들도 투수들이지만 타석에서 초반에 빠른 점수를 내줌으로써..

투수들이 편하게 승부를 가져가게 된 것도 승리의 요인인 것같다..

덩달아 불펜진도 2경기에서 1실점만하는 최고의 피칭을 선보이고 있다..

요론게 되는 집이라는 건가? ㅋㅋㅋㅋ

저번주 일요일날 로페즈의 호투에도 불구하고 연장까지가는 접전 끝에 패한 후.

조금 아쉬웠는데..

KIA가 살아나고 있구나. !!!

선발진은 정말 200% 활약을 해주고 있고,,,

불펜진도 정말 하루하루 좋아지고 있고,, 특히 손영민이 퍼펙트에 가까운 피칭을 해주고 있는듯..

사실 곽정철에게 많은 분들이 클로져를 원하는 것 같은데..

정말 빨리 자신감을 가지길.. 일단 지금처럼 유동훈이 클로져를 맞는게 현재로써는 가장 최선인듯..

한기주나 김진우나 둘 중 하나가 올라와서 클로져좀 해주길...

아무튼 나머지 내일 경기도 양현종 선수가 깔끔하게 막고 스윕하길 ^^



 

 



728x90
profile

Dorulog

@dorudoru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