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rulog
article thumbnail
반응형

[일상] 티스토리 2017 결산 이벤트 당첨!

 사실 뽑기운이라던지, 이벤트 당첨운은 정말 1도 없는데

갑자기 티스토리 결산 이벤트 당첨이라는 행운이!

 내 블로그 결산하기 참여자 중에서 500명을 선정하여


한정판 굿즈를 선물하는데~ 여기에 당첨된것 넘나 신기신기

 2월 말경 결산 이벤트 당첨됬다는 안내와 함께

주소를 입력하였고~ 한 20여일을 기다린 다음


 엄청나게 설렌 이벤트 당첨 멘트 ㅎㅎ

이런 이벤트에 당첨되본적이 가물가물하다 ㅎㅎ

 택배 상자와 함께 도착한 한정판 굿즈!!

 홀로그램 스티커와 티스토리 스티커`

그리고 무지 티스토리 다이어리와 153 모나미 볼펜이 들어있었다!

 이동하면서 티스토리 글감에 대해서 이 다이어리에 정리해 보아야겠다 ㅎ

올해에도 열심히 블로그 활동해서 또 이벤트에 당첨되면 좋겠다 ㅎ

 이런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인 '소확행'

 티스토리가 종종 해줬으면 좋겠다 ㅎㅎ



 

 

여러분의 댓글이 글쓴이에겐 큰 힘이 됩니다.




728x90
profile

Dorulog

@dorudoru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