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rulog
article thumbnail
반응형

 

[모바일게임] 리니지M 다운로드 시작

상반기의 가장 기대작 중 하나인 모바일 게임 리니지M의 사전 다운로드가 오늘 시작되었다!

플레이 스토어와 IOS에 내일 동시 출시됩니다(6/21일)

현재 플레이스토어에 12시를 기해 사전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설치후 실행 첫화면이구요!

안드로이드 6.0이후 강해진 권한으로 인하여 권한 동의를 받고

미디어 파일의 이용 권한을 얻은 후

추가 리소스를 다운받게 됩니다.

약 1.8G가 되니까 와이파이는 필수일듯 하네요!

간단한 리니지 게임의 설명을 보면서 다운로드가 진행됩니다.

리니지 1과 같은 강화 시스템과!

큇슬롯까지 그대로 구현했네요.

키보드에서 F8로 에볼 날리던게 엊그제 같은데 리니지가 모바일로 나올줄이야!

 

다만 모바일로 구현하다 보니 공격은 바뀐것 같네요 ㅎ

기존 리니지의 52렙에 할 수 있는 데스나이트 변신도 그대로 구현되는 것 같구요!

 

내일 00시부터 시작한다고 하니 설레네요!

 

 

 

 

 

 

 

 

여러분의 댓글이 글쓴이에겐 큰 힘이 됩니다.

 

 

 

728x90
profile

Dorulog

@dorudoru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