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rulog
article thumbnail
반응형

[프로야구] 양현종 8승 그리고 기아의 4연승!

  양현종이 오랫만에 좋은 모습을 보여줬다!

양현종의 최종 스코어는 7이닝 8피안타(1피홈런) 2볼넷 1탈삼진 1실점 

강민호에게 7회의 홈런을 허용하기 전까진 무실점으로 막았다!

 그리고 오늘 김선빈은 3안타 경기를 했고!

덕분에 타율 1위를 찍었다. 사실 1위인 이대호와 맞경기라서 오늘 바뀔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을 했는데,

이대호가 양현종에게 묶여있는 동안 훨훨 날았다!

 다만 오늘 6회에 타순이 한번 돌 동안 나지완과 강민호의 벤치 클리어링이 옥의 티랄까?

 어제 헥터의 10승은 물론 양현종도 다승 2위로 올라가고!

타율에서도 김선빈이 1위로!!

놀랍게도 ㅎㅎ 기아 선수들이 순위권에 많이 보인다!

다만 오늘 클로져를 하기 위해 올렸던 고효준이 무너지면서..

9회에 만루까지 만들어지면서 쫄깃쫄깃해진 것은...

기아의 문제점인듯..


 덕분에 김윤동은 또 올라와야 했고...

사실 현시점에 김윤동 이외의 한승혁이나, 고효준, 손영민, 심동섭 등이 페이스가 올라와야 하는데..

중간 계투가 약한 점은.. 두고두고 보완해야할 점인듯 ㅠ

그래도 기아선수들 수고하셨습니다.

오늘 NC도 이겨서 여전히 게임 차이는 1.5G차이 유지네요.

10회까지 가더니만 결국 NC가 넥센을 잡네요 ㅎㅎ






 

 

여러분의 댓글이 글쓴이에겐 큰 힘이 됩니다.




728x90
profile

Dorulog

@dorudoru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