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rulog
article thumbnail
반응형
[스타크래프트] 1.18 테스트 서버 오픈

 

연관 게시물 :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버전 발표로 난리가 난 가운데 북미 베틀넷 서버에 테스트 버전이 올라왔다!

링크 : https://us.battle.net/forums/en/starcraft/topic/20753915707

새로운 인터페이스가 많이 적용된 것을 알 수 있는데,

아래처럼 핫키를 변경한다던지

그리고 배틀넷도 디아블로나 여타 최신게임과 같이 인터페이스가 변경 되었다.

그리고 게임 인터페이스도 많이 변경 되었는데,

창모드 지원은 물론 APM과 시간이 보이게 되고,

로그인 화면도 변경되었다!

게임내 인터페이스도 아래처럼 변경되었고!

추가되었다던 옵저버도 아래처럼 8명 외에 옵저버로 따로 들어올수 있게 되었다!

위의 링크페이지에서 압축파일을 받아서 실행하기만 하면 되는데!

집에가자마자 빨리 실행해 봐야겠네요!

스타크래프트 열풍이 다시 한번 ~

장난 아니겠네요 ㅎ







 

 

여러분의 댓글이 글쓴이에겐 큰 힘이 됩니다.



728x90
profile

Dorulog

@dorudoru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