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rulog
article thumbnail
반응형

 

[지름] 신개념 이어폰 KZ-ZN1

 

 

 대륙의 실수라는 이어폰을 만드는 KZ (Knowledge Zenith)의 신개념 이어폰 KZ-ZN1

 

링크 : http://www.aliexpress.com/item/KZ-Psychic-ZN1-Smart-Tunable-Dual-Driver-In-ear-Headphones-with-Built-in-Amplifier-and-Microphone/32444083695.html?spm=2114.01020208.3.10.ZTA4qN&ws_ab_test=201407_2,201444_6,201409_5

 

 저 이미지샷에 혹해서 구매했는데.. 현실은 많이 다르더라... 

 

 기능은 위처럼 듀얼 드라이브 유닛 + 반도체 칩으로 조절 + 개인화된 Bass/Treble 조절 등

 

 

  포장이미지도 생각보다 고급지다...

 

 

 듀얼 드라이브 유닛은 2개의 진동판을 활용해서 저음과 고음을 따로 따로 처리하는데 이 이어폰은 독특하게 이것을

 

반도체를 통해서 조절한다고 한다.

 

 22달러로 세일할때 구매했고 드디어 배송이

 

 

 하지만 케이스부터 느껴지는 이 거대함... 먼가 내가 생각한것과 다르다..

 

GS100 내 생각에 가장 밸런스 맞춰진 보급형 이어폰? 과 비교샷

 

크다.. 엄청크다..

 

 그리고 누가 KZ사 아니랄까봐 좌우 구분은 확실하게 해준다 ㅎ

 

 이어폰 크기는 약과였다.. 앰프는 더크다 ㅠ

 

 게다가 저 위치도 애매하다 ㅠ

 

 

이게 걸어보면... 중간쯤에 위치하게 되는데... 걸이도 없다.. 무게도 생각보다 많이 나간다 앰프...

 

 저 중간쯤에 위치한 앰프가 휴대성을 포기라는 뜻이다.

 

차라리 클립이라도 만들어서 셔츠에 걸기라도 하게 만들어줬으면 좋으련만...

 

 디자이너가 누구인지... 이걸 이어폰으로 만든 그 창의적인 생각에 대해서 ㅋㅋ

 

심도 깊은 대화를 하고 싶다...

 

 저 투박한 앰프만 없었다면.. 더 좋았을걸 하는 생각만 든다...

 


 

 음질은 평균이상은 보장한다.. 생각보다 음질은 좋다..

 

해상도도 나쁘지 않고, 엄청 고급진 소리를 내주진 않지만 가격을 생각해보면 준수하다.

 

다만 저걸 차고 다니기가 힘들어서 문제지.....


이걸 이어폰.이라고 불러도 되는걸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하나 건진건 있으니.. 바로 이 충전 케이블..

 

느낌이 오지 않는가.. 그렇다 자석으로 붙는 귀요미 5핀 충전케이블이다!!!!

 

이걸 난 22달러 주고 샀더니 이어폰 하나가 오더라 ㅋㅋㅋ

 



 

오늘의 교훈 : 덮어놓고 지르다 보면... 거지꼴을 못 면한다 ㅎ

 

728x90
profile

Dorulog

@dorudoru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