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rulog
article thumbnail
반응형

 

 

아마존에서 핫한 블랙엔 데커사의 BDH2000PL 구매

 

아마존 프라임데이에 정말 살거 없어서 ㅠ 눈물을 머금고 구매($59.99)

 

 

 그리고 시간이 지나 집으로 배송

 

패키지는 이처럼 제품이 반쯤 보이는 패키징이 되어 있고

 

 크기 비교를 위해 아이패드 미니랑 비교 생각보다 크지 않고

 

제품 구성은 설명서와 제품 그리고 거치식 충전기로 구성되어 있다.

 

 크기는 보는 것과 같고 무게는 1.3KG 20V 파워는 35W 되시겠다.

 

 구성은 간단해서 앞에 청소기를 빼서 필터와 분리가 되고 물청소도 가능하다고 하다.

 

 분리는 정말 간단하고 차에 청소할려고 구매했는데 작은 크기에 비해 파워는 괜찮았다.

역시 딱히 쓸모는 없으나 -_-; 아마존 프라임 데이라고 해서 구매하지 않았나 싶다 ㅋㅋㅋ

 

이제 사용용도를 찾아야겠다. ㅎ

 

 성능은 많은 사람들에게 검증된 제품이니까 집에 휴대용 청소기가 필요하다면 하나 구매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다만 환율이 환율이... ㅠ 너무 비싸네요

728x90
profile

Dorulog

@dorudoru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