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rulog
article thumbnail
Published 2019. 1. 18. 12:49
[MS] 마우스 AS 받는 법 Life/Review
반응형

 

[MS] 마우스 AS 받는 법

 

준비물 : 마우스 하단에 위치한 20자리의 PID값, 구매일자

 

연관 게시물 :

 

 

 제작년에 구매해서 잘 쓰던 ms sculpt ergonomic mouse가 클릭이 잘 되지 않는 문제가 발생해서,

 

AS 신청을 해보았다.

 

마우스테스트프로그램.exe
다운로드

 

위의 프로그램을 통해서 테스트해볼 수 있고,

 

 

 제 마우스는 분명 10번씩 클릭하였지만, 왼쪽 버튼이 9번만 인식하는 문제가 있어서 AS신청을 하였습니다.

 

 

 AS 신청하시기전에 해당 프로그램으로 한번 테스트해보면 좋을것 같네요.

 

일단 AS를 하려면  먼저 1577-9700에 전화를 한 다음 

 

1번 -> 3번 ->4번을 하면 마우스 및 키보드 AS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이때 마우스 하단에 위치한 20자리의 PID값을 적어놓으면 좀더 빨리 진행할 수 있습니다.

 

케이스에 따라서 구매한 일자를 물어보기도 한다.

 

혹시 AS기간이 만료되었다면 아래글을 참고하셔서 작업하시길

2020/10/13 - [분류 전체보기] - [DIY] MS 스컬프트 이고노믹 마우스 더블클릭 수리하기

 

 

<마우스 하단에 위치한 PID >

 

 

< MS 고객센터 연락처 > 

 

 

 이후 전화접수가 끝나면 알려준 메일로 아래처럼 메일이 하나 오고

 

택배 또는 직접 방문해도 된다.

 

 

 

 택배로 진행할 경우 편도 비용을 MS가 지원해 주니, 선불로 용산전자랜드 본관 4층 401-1호로 보내면

 

무료로 AS 받은 후 도착한다.

 

 토요일에도 오전에는 서비스를 하니, 직접 방문하실 분들은 방문하셔도 된다.

 

 저는 택배로 선불로 발송하였고, 하루만에 AS되서 새제품으로 택배가 왔다.

 

택배 박스에도 Microsoft 마크가 있다는!

 

 안에 간단한 설명서와 함께 택배가 도착하였으며, AS기간은 20년 2월까지라고 한다.

 

 새 마우스 안녕!

 

확실히 이제 클릭도 실수하지 않고 잘 된다.

 

 

 

이제 고장나지 않고 잘 됬으면 좋겠네요.

 

역시 대인배 MS는 AS를 잘해주네요!

다만 처음부터 고장이 잘 나지 않는 제품을 만들면 더 좋을텐데 말입니다 ㅠㅠ

 

 

 

 

 

 

여러분의 댓글이 글쓴이에겐 큰 힘이 됩니다.

 

 

 

728x90
profile

Dorulog

@dorudoru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