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rulog
article thumbnail
Published 2017. 2. 23. 22:04
[티맵] 운전습관 사용기 Life/Review
반응형

[티맵] 운전습관 사용기

티맵에서 새로 출시한 기능인 운전습관 기능!

동부화재랑 연계해서 운전습관 점수로 보험료 할인도 가능하다고 한다.

smart-UBI 보험이라고 한다.


광고 모델이 무려 설현이었구나..


아무튼 티맵 초기화면에서 맨 왼쪽에 위치한 운전습관을 누르면 운전습관 점수를 확인할 수 있는데,


젤 처음 개인정보 제공에 동의를 해야 다음 주행부터 기록이 나오게된다.


세부 항목을 보면 내가 몇점을 하고 있고,  전체 순위를 알 수 있으며, 주행 이력도 확인이 가능하다.

주행이력이 나오는게 참 좋은것 같다.

네비에도 최근 목적지가 나오지만 얼마나 주행했는지는 잘 안나오니까.

각각의 속도준수/여유가속/안전감속 3개의 항목을 클릭하면 세부내역도 확인이 가능한데,

급가속과 급정거를 잘하지 않는데도... 이상하게 1회씩으로 나왔다...

과속은 2KM 했다고 나온다 뜨끔... 

이건 맞을지도 ㅎㅎ

그리고 500KM 누적 주행해야 보험 할인이 가능하다고 한다.

사실 올해 2월에 보험 재계약했는데, 이걸 일찍 알았더라면 한번 가격 비교나 해볼걸 그랬다.

사실 어떻게 보면 별 쓸데 없는 기능이기도 한데,

공대생이라서 그런지 몰라도, 이렇게 먼가 축적된다는데에서 만족감(?)을 느끼는듯 ㅎㅎ

 자신의 주행 스타일을 한번 알고 싶다면, 티맵 운전습관을 한번 사용해보세요.


 

 

여러분의 댓글이 글쓴이에겐 큰 힘이 됩니다.




728x90
profile

Dorulog

@dorudoru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