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rulog
article thumbnail
반응형

[제주여행] 2일차 - 성산 일출봉, 중문시장

 

 

연관 게시물 : 

2016/05/16 - [여행기] - [제주여행] 1일차 - 에코랜드, 섭지코지

 

 

 

 방금 쓴다고 하고는 휴가랑 겹쳐서 이제서야 정리하네요.

 

렌트하고 돌아다니느라 사실 사진은 많이 찍지 못했는데요.

 

 

 차 렌트 후에 숙소인 아넥스 호텔로 고고

 

위치가 좀 외진 곳이라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침대나

 

 

 내부의 온천도 사용할 수 있구요.

 

이 온천은 석회질이 많아서 정말 색다르긴 하더라구요.

 

  다음날 조식도 생각보다 잘 나오는편~

 

 그리고 차를 몰고 남은 제주도 구경을 시작합니다.

 

지나가다가 바다가 너무 이뻐서 멈춰서 한컷~

 

그리고 제주를 가면 꼭 먹어봐야한다고 친구가 강조한 망고레이 본점을 가서 망고레이 한잔~

 

제가 갔을땐 막 줄이 있고 그러진 않더라구요.

 

 또 다음 발걸음은 역시 친구가 추천해준 중문시장의 진아떡집에서 오메기떡을 구매하러 고고

 

 

중문시장에는 먹거리가 참 많은데요.

 

저는 점심을 이것저것 먹은 후 바로 진아떡집으로 고우고우

 

 

 

제주도에 오신다면 꼭 구매하시길~

 

 그리고 다음날 아침 일찍 성산 일출봉으로 출발!

 

 차를 타고 가다가 아래와 같은 표지판이 보이면 성산일출봉으로 갈 수 있는데요.

 

 

주차장에서 본 모습!

 

 아직 해가 뜨기 전이라 어두컴컴 합니다.

 

 열심히 올라갔는데 ㅠ 가는날이 장날이라더니..

 

안개가 너무 많아서 일출은 보지 못하고 내려왔네요.

 

마지막으로 차 반납하기 전에 근처 바닷가에서 한컷~

 

 이렇게 또 제주도에서의 하루가 지나갑니다!

 


 

728x90
profile

Dorulog

@dorudoru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