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rulog
article thumbnail
반응형

 

[지름] 브라운 면도기 340s-4

 

 

 피부과에서 일반 면도기를 사면 모낭에 자극을 줘서 여드름에 악역향을 끼칠 수 있다고 해서 급히 전기 면도기를 구매

사실 전기면도기는 처음 써보는 거라서 일단 사람들이 많이 쓴다던 브라운의 3시리즈를 구매하기로 결정하고 폭풍 구매

 

 

피부과에서 듣자마자 구매했으니;; 사실 귀가 엄첨 얇긴 얇다 ㅋㅋ

  포장지에는 모 특징에 대해서 씌여져 있다.

 

건/습식 면도가 다 가능하고 3중날과 한번 충전으로 일주일을 쓸수 있고, 뒤에 트리머가 있어서 긴 머리도 자를수 있다는 간략한 소개가 있다.

  열어보니 면도날은 2중날이고

  구성품은 아래와 같지 오일 + 브러쉬 + 사용설명서 + 콘센트 + 거치대 + 그리고 면도기와 + 커버로 구성되어 있다.

  사용중이거나 충전중일때는 위처럼 +에 불이 들어오고 충전이 필요할때에는 -에 불이 들어온다.

 

 그리고 커버를 씌우게 되면 중앙의 전원버튼이 눌리지 않게 되어서 이동시에도 부담없이 들고 다닐수 있게 되었다.

 

 약 2주간 사용해 보았는데, 확실히 면도후에 아픔(?)이라던지 여드름도 적게 나는 것 같다.

 

 이게 아그네스를 해서 여드름이 적게 나는건지 면도기를 바꿔서 적게나는건지는 이번달에 가서 선생님한테 좀 물어봐야겠다.

 

 개인적으로는 수염이 많지 않아 절삭력도 나쁘지 않고, 물로 씻을 수 있어서 편하고, 가격도 나쁘지 않아서 괜찮은 것 같다.

 

 전기면도기를 처음 입문용으로는 나쁘지 않은 선택이 될 듯!

 

728x90
profile

Dorulog

@dorudoru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