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rulog
article thumbnail
반응형

미국의 컨슈머리포트가 2022년 최고의 노트북을 선정햇습니다.

컨슈머리포트(Consumer Reports)란?

소비자의 구매를 위한 각종 자료 중 세계에서 가장 공신력있는 권위를 인정받으며

가장 대표적인 것으로 꼽히는 게 미국의 ‘컨슈머리포트’입니다.

컨슈머리포트는 1936년 미국의 비영리단체인 소비자연맹이 창간했습니다.

현재 컨슈머리포트에서 근무하는 직원은 650여 명에 달하며 이 보고서는 구독료와 기부금만으로 운영되어

특정 기업에서 벗어난 중립적인 의견을 개진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컨슈머리포트로고

그리고 이 컨슈머리포트에서 2022년 최고의 노트북을 선정하였는데요.

노트북 구매시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LG그램 17

어떤 크기에서든 최고 등급의 노트북 중 하나인 이 전통적인 17인치 노트북(즉, 2인1은 아님)은 Intel Core i7 프로세서와 16GB 메모리, 1테라바이트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 1개가 아닌 2개의 드라이브가 탑재된다.이는 사진, 비디오 및 기타 대용량 파일의 저장 공간이 상당 기간 부족할 가능성이 낮다는 것을 의미한다.

성능, 디스플레이 품질, 휴대성은 모두 감탄할 만하다.실제로 가벼운 무게(2.9파운드)와 긴 배터리 수명(18시간)은 여행용 화면이 큰 노트북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매우 좋은 선택이다.만약 여러분이 더 작은 것을 원한다면, LG는 또한 그램을 16인치, 15인치, 14인치로 만든다.

만약 이 17인치 Gram이 당신의 예산 밖에 있다면, 당신은 또한 Dell Inspiron과 MSI GE75 Raider를 고려할 수 있다.둘 다 우리 시험에서는 좋은 성적을 내지만 휴대성에서는 약간 낮은 점수를 받는다.MSI는 전용 그래픽 카드의 부가적인 혜택을 제공하므로 게임을 하기에 적합하다.

  • 그램 17의 경우 새로운 시장을 열었다고 평가하는데요. 컨슈머리포트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삼성 갤럭시북 프로 360

15~16인치 노트북을 구매한다면 이 삼성 컨버터블은 좋은 선택이다.인텔 코어 i7 프로세서, 16GB 메모리, 1테라바이트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 등이 탑재됐다.

저희 테스터들은 성능, 디스플레이 품질, 휴대성에 대해 최고 점수를 주십니다.그것은 무게가 3파운드 나가고 우리의 시험에서 16시간 이상 지속되는 배터리가 있다.윈도우에 빠르게 로그인할 수 있는 지문인식기도 있다.

아직 안 팔렸어?종종 가격이 수백 달러 저렴하고 득점도 거의 비슷하지만 컨버터블 힌지가 부족한 LG 울트라PC와 Dell 인스피론을 생각해 보자.조금 더 적은 성능을 받아들일 의향이 있다면, 갤럭시 북 프로 360과 다른 면에서 닮은 전통적인 노트북인 삼성 갤럭시 북 프로를 살펴보십시오.

  • 갤럭시북 프로는 AMOLED디스플레이와 2 in 1 컨버터블 모드로 많은 인기를 끌었는데요. 이러한 점이 반영된 것 같습니다

에이서 스위프트 3

에이서가 보낸 이 14인치 노트북을 이기기는 어렵다.인텔 코어 i7 프로세서, 16GB 메모리, 512GB 솔리드 스테이트 스토리지가 탑재됐다.

하지만 이 실험에서 이 실험이 27시간 이상 지속되는 배터리로 인해 실제로 이 실험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우리는 전원 코드를 생각할 필요 없이 근무일을 2일 이상 얘기하고 있다.

다른 14인치 옵션으로는 비슷한 파워를 가진 약간 더 비싼 LG 그램이 좋은 배터리 수명(에이서보다 겨우 1시간 정도 적게)과 무게가 약 0.5파운드 덜 나가는 레노버 요가 7과 거의 같은 점수를 받지만 2인 1 컨버터블 유연성을 더하는 레노버 요가 7이 있다.또한 게이머들을 위한 현명한 선택인 Asus Rog Zephyrus도 있는데, 그것은 엔비디아 그래픽 카드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 보급형 모델에서 에이서 스위프트3를 뽑았습니다.

이외에도 갤럭시북 프로 2 플렉스 알파와 서피스 고 3를 뽑았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컨슈머리포트

 

Best Windows Laptops of 2022

The best Windows laptops, Consumer Reports says, come in a variety of shapes and sizes, offering you plenty of choice when it comes time to shop for a new laptop computer.

www.consumerreports.org

미국 컨슈머 리포트가 뽑은 제품 5개중에서 3모델이나 한국 제품이라는 것이 엄청 신기한데요.

노트북을 최근에 구매하실 생각이 있으시다면 해당 모델들을 눈여겨 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다만 인텔의 12세대 노트북 CPU가 하나둘 시장에 풀리고 있기 때문에, 조금 기다려 보는 것도 좋은 선택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전자제품은 언제든지 사고나면 구형제품이 되니 필요할때 사시는게 젤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즐거운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728x90
profile

Dorulog

@dorudoru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