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rulog
article thumbnail
반응형

[일상] 첫눈 온 날!(feat.아이폰 xr)



 11/24일 서울에 첫눈이 내렸다.


다음날에 일생에서 가장 중요한 날을 준비하고 있던 나에겐 너무 깜짝 소식


사실 첫 눈이라길래 조금 오고 말줄 알았는데... 창밖을 내다보니 헐..


폭설이 내리고 있었다..



 집밖으로 나가보니, 새하얀 설원이 펼쳐졌다.


 그래서 새로운 아이폰 XR 카메라의 성능도 볼겸 이곳 저곳 찍어봤는데, 


사실 카메라 성능보다야... 찍사가 문제지 모 ㅎㅎ



 그래도 확실히 기존 아이폰 8 보다는 성능이 좋아진 것 같다.


 정말 수북히 눈이 쌓여버려서, 내일 어떻게 하나 큰 걱정을 했는데 다행히 오후부터는 눈이 내리지 않았고..


밤에도 영하로 떨어지지 않아서 도로가 얼지 않아서 큰 문제는 없었다.



 어두워서 빛의 양이 많지 않았지만 그래도 디테일하게 카메라로 담아주는 것 같다.


 그리고 아파트가 경사에 위치하고 있는데, 그 길목에서 아이들은 익숙한지 손에 썰매를 들고


아파트 사이에서 썰매를 타고 있었다 ㅎㅎ


 완도에서 살때는 비료포대를 탔었는데 ㅎㅎ..


 이제는 나도 완전 아재인가보다 ㅎㅎ






 

 

여러분의 댓글이 글쓴이에겐 큰 힘이 됩니다.




728x90
profile

Dorulog

@dorudoru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