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rulog
article thumbnail
[다이어트]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 스키니피그(Skinny Pig)
Life/Review 2018. 6. 15. 20:53

[다이어트]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 스키니피그(Skinny Pig) 사실 미국에서 유행하는 아이템 중에 하나인 HALO TOP 아이스크림아이스크림의 맛보다 그 칼로리를 표시해서, 엄청난 히트 아이템이 되고 있는데. 당뇨로 고생했던 창업자 저스틴 울버톤이 혈당 지수에서 영향을 주지 않는 성분으로 만들어 다이어트와 당뇨환자들에게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한다. 이에 따라 국내 빙과 업체들도 롯데의 Light Angel과 빙그레의 뷰티 인사이드 등이저칼로리를 내세우며 아이스크림의 혁명을 꿈꾸고 있다. 그리고 여기에 겁없이 도전하는 작은 스타트업의 스키니 피그 날씬한 돼지라는 이름처럼 ㅎ 맛있지만 저 칼로리를 내세우며 판매하고 있다. 현재 카카오의 메이커스를 통해 판매하고 있으며(https://makers.k..

article thumbnail
[카카오톡] PC 카톡 광고 숨기기
Tip & Tech/Internet tip 2018. 6. 15. 20:35

[카카오톡] PC 카톡 광고 숨기기 인터넷을 찾다보니 한 유저가 만든 카카오톡 광고 숨기기라는 프로그램이 있더군요!아래 링크에서 프로그램을 다운 받으시면 되고 http://real21c.com/kakao-noadv/ 사용방법도 워낙 간단합니다. 홈페이지의 파일을 다운로드 받은 후 실행하시면 바로 광고가 삭제 되는데요. 프로그램은 실행후에 바로 사라지며, 아래처럼 광고창이 사라져서 넓은 화면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설명서에서처럼 윈도우 실행시에 바로 광고를 없애고 싶으시면,윈도우키 + R을 통해 실행을 실행한다음, shell:startup 을 입력후 확인을 누르시면 아래처럼 시작 프로그램이 나오는데요. 이곳에 위에서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추가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잘 사용하시길! 여러분의 댓글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