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rulog
article thumbnail
[여 행] 방콕 여행 - 4. 방콕에서 먹고 놀기(3일차)
Trip 2015. 5. 27. 19:26

[여 행] 방콕 여행 - 4. 방콕에서 먹고 놀기(3일차) 방문지 : 짐 톰슨의 집, 시암 파라곤, 볼링장, 에라완 사원, MK 수키 골드, Sala Rattanakosin, 이름 모를 재즈바, 돈무앙 공항 연관 게시물 : [여 행] 방콕 여행 - 1. 준비하기 [여 행] 방콕 여행 - 2. 인천에서 방콕으로(1일차) [여 행] 방콕 여행 - 3. 카오산 로드 & 암파와 수상시장(2일차) 마지막 3일차 방콕에서는 시내에서 먹고 놀기를 시전 호텔에서 체크아웃 한 후 짐을 맡기고 Luggage tag를 받았다. 여행은 종종 다녔으나, 호텔에 처음 숙박해서 말로만 듣던 Luggage tag를 처음으로 받아본 날이네요. 다만 물을 시원하게 먹을려고 냉장고에 있던 맥주를 빼 놓았었는데, 못찾겠다고 해서 결국 키를..

article thumbnail
[여 행] 방콕 여행 - 3. 카오산로드 & 암파와 수상시장(2일차)
Trip 2015. 5. 27. 11:41

[여 행] 방콕 여행 - 3. 카오산로드 & 암파와 수상시장(2일차) 방문지 : 왕궁, 카오산로드, 암파와 수상시장, 나이쏘이 연관 게시물 : [여 행] 방콕 여행 - 1. 준비하기 [여 행] 방콕 여행 - 2. 인천에서 방콕으로(1일차) 방콕 여행 2일차. 오늘은 아침에는 왕궁에 들러서 구경을 하고 오후에는 암파와 수상시장을 둘러본 후 저녁엔 카오산에서 맥주한잔을 하려고 합니다. 일정을 대충 지도에서 그려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먼저 Asoc 역에서 라차테위 역까지 지하철로 이동(약 28 bat) -> 라차테위에서 왕궁까지 택시로 약 80바트 정도면 이동이 가능합니다. 간단히 아침을 호텔에서 먹고 BTS를 타러 이동합니다. BTS의 경우 영어로 안내도 해주고 표 뽑는것만 자판기에서 좀 고생할 뿐 사용하기..

article thumbnail
[여 행] 방콕 여행 - 2. 인천에서 방콕으로(1일차)
Trip 2015. 5. 27. 10:12

[여 행] 방콕 여행 - 2. 인천에서 방콕으로(1일차) 방문지 : 인천 공항, Galleria Hotel 10, Cabbages & Condoms, Health Land 연관 게시물 : [여 행] 방콕 여행 - 1. 준비하기 [여 행] 방콕 여행 - 3. 카오산로드 & 암파와 수상시장(2일차) 드디어 설레는 마음 + 회사 출근 안해도 된다는 가벼움을 가지고 인천 공항으로 고우고우 인천 공항에서 출국 수속을 한 후 약 5시간 30분 후에 방콕 돈무앙 공항에 도착 여러 책에 나와있는 것처럼 공항에서 수쿰윗을 가려면 6번 출구로 이동후 A1 셔틀버스를 탑승 후 모칫에서 BTS로 아쏙역까지 가면 된다. 셔틀버스를 타러 가니 안내하시는 분이 A2도 모칫역을 간다고 강제로 탑승(A1이 아닌데 너무 강경하게 주장하..

article thumbnail
[여 행] 방콕 여행 - 1. 준비하기
Trip 2015. 5. 27. 00:38

[여 행] 방콕 여행 - 1. 준비하기 준비물 : 태사랑 연관 게시물 : [여 행] 방콕 여행 - 2. 인천에서 방콕으로(1일차) [여 행] 방콕 여행 - 3. 카오산로드 & 암파와 수상시장(2일차) 사실 방콕 여행 준비를 하면서 고려했던 부분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1. 비행기 티켓 방콕에는 국제공항이 2곳이 있다. 돈무앙(DMK), 수안나폼(BKK) 꼭 이 2개를 확인하시고 예약하셔야 합니다. 에어아시아를 탈 경우에는 돈무앙으로 그 외의 모든 경우는 수안나폼이라고 생각하시면 편할 것 같습니다. 직항으로 약 5시간 30분정도 걸리므로 시차 2시간까지 확인하셔서 일정을 정하시면 편할 것 같습니다. 일명 올빼미 여행(?)이라 불리우는 금토일 일정일 경우 금요일 오전 10시 - 오후 2시경 도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