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rulog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합니다 - <10월 10분> - 완료
Life 2014. 9. 17. 12:39

i n v i t a t i o n 티스토리 초대장 + 남은 초대장 수 : 10 안녕하세요! 티스토리에 보금자리를 마련하시려는 여러분께 초대장을 배포해 드리려고 합니다. 나만의, 내 생각을, 내 기억을 담는 소중한 블로그를 만들고 싶다면 티스토리로 시작해보세요! 티스토리 블로그는 초대에 의해서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분은 댓글에 E-mail 주소를 남겨주시면 초대장을 보내드립니다. 남겨주실 때에는 꼭 비밀댓글로 남겨주세요! 초대장을 보내드리고 바로 개설하시지 않으신 분들은 초대장을 회수할 수도 있으니 바로 개설해주세요! Yes 이런 분들께 드립니다! 1. 다른 블로그를 사용해보셨던 분 2. 이메일 주소가 정상적인 분 3. 블로그를 시작하려는 이유를 남겨주신 분! No 이런 분들께 드리지 않아요! ..

article thumbnail
그래도 사랑(언젠가 너로 인해 울게 될 것을 알지만) - 정현주
Life/Other books 2014. 9. 13. 17:37

대전 갔던 후배가 돌아오자마자 자기의 인생관을 바꿔논 책이라며.. 꼭 한번 읽어보라고 추천해줘서 읽게 된 책. 예전에 보던 그 남자 그 여자(이미나 作) 과 비슷한 분위기의 이야기. 이 책도 정말 로욜라에서 자주 읽었던 것 같다. 시험 기간만 되면 나는 로욜라에서. 전공책보다는 소설책, 에세이들과 더 친하게 지냈던 듯 ㅎㅎ 방학에도 도서관 가서 작가별로 책 왕창 쌓아놓고 노래 들으며 책 읽는건.. 내 어렸을 적 거의 유일한 취미생활이 아니었나 싶다. 그 책과 비교하자면 좀 더 최근의 작품이라 그런지 조금더 공감된다는 느낌? 언제나 라디오는 우리를 감성에 빠지게 하고 특히 12시에 하는 프로라면 더욱더... 물론 난 그시간에 잘 가능성이 99.99%이긴 할테지만.. 개인적으로 라디오를 즐겨 듣진 않지만 기..

article thumbnail
애플 키노트(2014)를 보고
Life/Review 2014. 9. 10. 13:34

결국 루머가 하도 많이 나와서 약간 김이 많이 새버린 듯한 느낌은 나만 받는건지 ㅠ 그리고 설마 진짜 뒷면이 저렇게 -_-; 안테나를 만들꺼라곤 생각도 못했다.. 얇아진건 환영할만하지만.. 크기가 커진건 좀 아쉽긴 하다. '폰은 한손에 쥘수 있어야 한다'라는 잡스의 철학까지 바꾸면서 시도한 애플의 승부수가 어떻게 될지 궁금하다. 개인적으로는 작은 아이폰이 더 좋지만, 과연 어떤 차이를 만들어 낼것인지 사뭇 궁금하다. 물론 정말 개인적인 취향이다. 작은 걸 좋아하다 보니 패드도 에어말고 미니를 선택했으니까..;; 달라진 랜드스케이프 모드도 사실 안드로이드의 가로 모드랑 크게 차이를 모르겠고, 최근에는 IOS보다 안드로이드 쪽이 더 혁신적이지 않나라는 생각도 한다. 액정도 모 720, 1080이면 UHD를 ..